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오호리공원에 있는 라 브리오슈라고 하는 빵집.

 

La Brioche

 

브리오슈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꽤나 호감가는 이름의 빵집이다.

 

유명한 케이크점인 쟉크가 이 빵집으로부터 도보로 30초 정도의 거리에 있으니 둘을 동시에 들러도 좋을 듯하다.

 

 

오전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라 브리오슈 빵집 앞에 배달용 차가 있었는데 어디서 만들어서 가져온 건지, 아니면 여기서 만든 빵들을 다른 곳으로 가져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브레드박스들이 차에 실려있었다.

 

아마도 여기서 만든 제품들을 다른 곳으로 보내는 것 같은데... 잘 보면 멜론빵도 보인다. ㅎㅎ

 

 

라 브리오슈의 내부 진열대.

 

빵집 매장은 좁은 편이었고 주방은 오픈주방이 아닌지라 보이진 않았다.

 

 

 

잡다한 것들이 늘어서있는 진열대도 있고..

 

 

 

단과자빵들

 

 

 

 

멜론빵 メロンパン

 

긴 시간동안 인기있는 멜론껍데기를 확인해보세요!

 

 

 

다른 빵들은 떙기는 것이 그리 없었기 때문에 멜론빵 하나만을 구매해보았다.

 

라 브리오슈의 비닐쇼핑백.

 

 

 

 

두둥

 

이것이 바로 라 브리오슈의 '메론빵'이다.

 

定番의 멜론빵 느낌인데 그러면서 귀엽기도 하다.

 

크기는 그리 크지 않고 꽤나 가벼운 편.

 

 

쿠키는 바삭해보이고 달콤해보인다. 마름모꼴 격자무늬는 꽤 선명한데 각각의 간격이 살짝 넓긴 하나 많이 넓진 않아서 밸런스가 좋아보인다.

 

쿠키에는 설탕이 묻어있진 않았다.

 

 

밑면.

 

멜론피가 빵을 잘 덮고 있으며 색도 나쁘지 않다. 밑면만 봐도 고소해보이네~

 

 

단면

 

아침 일찍 가서 구매한데다가 구매한 지 1시간정도만에 반으로 커팅해서인지

 

빵의 촉촉함과 신선함이 단면으로부터 팍팍 전해져온다. 

 

 

빵집 이름처럼 브리오슈 생지로 만들지 않았을까 라는 기대를 했는데 그건 아닌듯하고

 

꽤나 촉촉하고 쫄깃한 타입의 멜론빵인 듯 싶다.

 

기공도 괜찮고 맛있어보인다.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탄력성이 좋아 씹는 감이 뛰어났다.

 

솔직히 계란풍미나 버터풍미는 강한 편이 아니어서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빵의 촉촉함과 쫄깃함이 괜찮았고, 쿠키의 적당한 달콤함이 오묘하게 잘 어울렸다.

 

평범하다고 하면 평범한 멜론빵이라고 할 수 있는데 폭신하고 부드러운 계통이 아닌, 촉촉하고 쫄깃한 계통의 멜론빵.

 

물론 만들어진지 아직 3시간도 채 지나지 않았을 것이기에... 쿠키는 바삭바삭한 식감이어서 그 또한 마음에 들었다.

 

심플했지만 라 브리오슈라는 빵집의 실력을 확실히 알 수 있는 외관과 식감, 맛의 멜론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7. 10. 19.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