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텐진에는 백화점이 꽤나 많다.

 

다이마루 텐진 Daimaru tenjin도 있고 파르코 Parco 도 있고 미쓰코시 Mitsukoshi 三越 도 있고...

 

그 와중에 이와타야 岩田屋 Iwataya 라고 하는, 다른 곳에는 없는 백화점도 있는데 이 곳 지하 식품관에 내가 좋아하는 일본 빵집인 동크 Donq 가 입점해있다.

 

슬쩍 구경가봤는데

 

독특한 멜론빵을 하나 발견!

 

보니.. 리미티드 커머디티 Limited commodity 한정 상품이라면서

 

'후쿠오카 이와타야본점한정 福岡岩田屋本店限定'이라고 큼지막하게 쓰여있었다.

 

이름은 '와작와작크림메론빵 ザクザククリームメロンパン'

 

소비세 포함 260엔

 

이름은 평범한데.. 설명을 보니

 

[향긋한 발효버터를 넣은 와작와작한 멜론피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넣은 멜론빵입니다.

겉은 와작와작, 속은 폭신폭신하게 만들어냈습니다.]

 

 

오잉??

 

일본에서 마스카포네를 넣었다니...!!

 

마스카포네 넣은 제품, 일본 책에서는 간혹 보긴 했어도 실제로 내가 접한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런 엄청난 녀석이...!

 

바로 구매했다. 비주얼도 딱 내 취향이었기 때문.

 

 

동크의 종이 포장지

 

 

두둥

 

이것이 바로 동크 이와타야백화점 한정품인 와작와작 크림멜론빵 되시겠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비닐로 덮여져있었는데 괜시리 이것 또한 취저.

 

 

비주얼을 보면.. 정말 동그란 멜론빵인데, 두껍고 색도 이쁜 쿠키가 자연스럽게 잘 갈라져있는 것이 아름답다고 느껴질 정도다. 

 

 

쿠키에는 투명하고 큼지막한 자라메당이 듬뿍 붙어있었다.

 

이래서 와작와작 멜론빵이구나.. 쿠키도 두꺼워보이는데 자라메당이라니.. 엄청나군.

 

대체 몇개의 장치를 둔거지?? 한정제품이라 내세울 만 하군.

 

 

밑면. 밑면의 색은 조금 진한 편이었으나 살짝 기름져보이는 것 또한 먹음직스러워보이고 쿠키도 괜찮게 잘 덮여있었다.

 

 

반으로 갈라봤는데

 

내부에는 두 종류의 크림이 들어있었다.

 

빵의 볼륨도 좋은 편. 동그란데다가 볼륨도 좋다니. 정성들여 만든 느낌이 팍팍 전해져온다.

 

 

빵의 단면을 보니 기공도 적당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워보인다. 크림은.. 아래쪽에는 커스터드크림같은게 들어있었고 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보이는 것이 들어있었다.

 

밑면의 색은 확실히 쪼금 진한 편.

 

 

먹어보았는데

 

빵은 촉촉하거나 쫄깃하진 않고 적당한 하고타에가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편이었다. 생각보다 폭신하지는 않았다는 것이 의외-

 

내부의 크림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프레쉬했고 그 맛을 느끼기엔 충분했다.

 

커스터드크림은 살짝 달콤한 편이었지만 마스카포네 크림이 거의 달지 않아서 뭔가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냈다.

 

마스카포네와 크림치즈가 섞여있다거나, 마스카포네+생크림+커스터드크림이 섞여있는 경우는 몇번 먹어봤어도

 

이렇게 마스카포네와 커스터드크림이 따로 있는 경우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

 

하긴 맛있는 크림 두 종류를 넣었으니, 손도 많이 가고 제조단가도 올라가니.. 맛있을 수 밖에!

 

 

쿠키 자체는 와작하다기보다는 그냥 단단한 식감이었는데 겉에 붙어있는 자라메당 때문에 오독오독함이 극에 달한 상태였다.

 

여러가지 장치가 정말 마음에 드네.

 

커스터드크림 + 마스카포네크림 + 두껍고 단단해보이는 쿠키 + 자라메당 + 깔끔한 비주얼

 

이번에 먹은 멜론빵들 중 꽤나 수준급이었던, 내 마음에 쏙 들었던 제품이었다.

 

후쿠오카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의 빵집, 동크 한정 멜론빵. '와작와작 크림메론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7. 10. 21.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