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트브레드 앤티크에서 발견한, 마법의 쿠헨 러스크( 


 

5개들이 박스도 있다.


가격은 600엔.


포장박스가 서비스. 


귀여운 이미지가 인상적.


나무 나이테를 표현! ㅎㅎ


 

마법의 쿠헨 러스크.


슈거 5매입.


 

원재료를 보면, 바움쿠헨, 우유등을 주요원료로 하는 식품, 그라뉴당 등등.


러스크로 만들거니까 설탕이랑 유지를 썼겠지.


 

내게 남은 마법의 쿠헨 러스크 하나...


 

크기는 그리 크지않다. 


파바에서 파는 바움쿠헨보다 약간 더 큼.


가운데 구멍이 조금 더 크긴 함.


 

 

두둥.


바움쿠헨 러스크라..


일본에서도 처음 보는 제품인데, 과연 어떤 맛이 날런지!!


 

말그대로, 바움쿠헨을 러스크로 만든거라서,


찐하게 구워져있고, 설탕이 아주 듬뿍 묻어있다.


매우 단단한 질감이 특징.


그러면서도 바움쿠헨의 결은 그대로 살아있다.


 

뒷면.


한쪽면만 설탕과 유지를 발라 구운 듯.


 

탄건.. 아니겠지.


 

바로 베어물었다.


??


이가 안들어가.


ㅋㅋㅋ


상상이상으로 단단한데???


조금 더 턱에 힘을 주어 와자작 하는 소리와 함께 부숴먹었다.



이...이건!!


이 맛은!!


신기하게도 바움쿠헨 맛이 살아있어!


아.. 그야 바움쿠헨을 바짝 구웠을 뿐이니 당연한건가.


계란과자같이, 꽤나 농축된 듯한 계란맛이 매우 달콤하게 느껴졌다.


식감은 너무 단단해!


와작와작




다행히 탄맛은 전혀 안났다. 




 

설탕이 많이 묻어있어서그런지 달긴 달다.


근데 바움쿠헨 맛이 나서 맛있긴하네.


고급스러운데다가 조금 더 단단한 계란과자. 그런 맛과 식감.



 

바움쿠헨 결이 살아있어서인지, 이렇게 결대로 뽀사지기도 한다.


 

 

단면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바움쿠헨 결.


이 제품에 대한 평이라면,


오오 괜찮네. 이거 맛있네. 따라하고 싶네~


이 정도는 아니었다.


다만, 바움쿠헨이라 하면, 역시 촉촉하고 부드럽게, 허나 조금은 뻑뻑한 그런 식감으로 먹는 스위츠.


마법의 쿠헨 러스크는 이러한 틀에 벗어난, ['단단한 식감'에 '농축된 맛'의 바움쿠헨]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이에 점수를 주고 싶다.


식빵과 바게뜨를 러스크로 만드는 것과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식감은 전혀 달라지는, 러스크라는 형태의 식감을 가지게 되지만,


맛은 본래 자신의 맛을 더더욱 증대시키니...

by 카멜리온 2015. 5. 7.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