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오코나의 멜론빵 시리즈 그 세번째. 초코멜론빵.

 

사실 이 녀석은 녹차멜론빵과 함께 원래부터 시오코나 멜론빵 두자리 중 한자리를 꿰차고 있던 녀석이다.

 

나중에 추가된 크랜베리 멜론빵까지 합쳐서 3종류가 현재까지도 계속 시오코나에서 팔리고 있다.

 

녹차 멜론빵 링크

 

 2011/07/26 - [빵/韓바삭달콤!] - 비교체험! 한국의 멜론빵![나폴레옹/미루카레/도쿄팡야/시오코나/뽀르뚜아/뚜레쥬르]

 

 

크랜베리 멜론빵 링크

 

2011/08/30 - [빵/韓바삭달콤!] - 경기 시오코나의 '크랜베리 메론빵'

 

 

오랜만이네 초코멜론빵.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세번 정도.

 

 

크기는 보통 단과자빵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다.

 

오리온 초코파이보다 아주 약간 더 큰 느낌이랄까.

 

그나마 쿠키생지가 붙어있어서 이 정도 크기지, 빵 자체만 놓고보자면 무지 작은 크기일 듯.

 

무늬는 사각형 격자무늬고, 초코 멜론빵 답게 초콜릿 색 쿠키생지를 뽐내고 있다.

 

 

 

 

설탕이 묻어있음. ㅇㅇ 쿠키생지에 박혀있음. ㅇㅇ

 

쿠키 바삭해보임. ㅇㅇ

 

 

밑면.

 

바빠서 대충 만들었나봐여 초승달 떠있음.

 

시오코나 과자빵들의 특징이라면, 아랫면이 이렇게 매우 흰색을 띠고 있다는 것.

 

 

반으로 갈라봤다.

 

오옷!

 

 

내부에 들어있는 커스터드크림

 

완전 많이 들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시오코나 짱.

 

 

그리고 이 커스터드크림에는 적긴하지만 바닐라빈도 보인다.

 

 

요쪽도 바닐라빈 발견.

 

빵 속결은 새하얗고 어느 정도 수분이 있는 상태이고, 부드러워보임.

 

 

한입 먹어봤는데.

 

오오 역시 쿠키생지는 완전 바삭바삭했다. 내 타입!

 

그리고 초콜릿 맛 듬뿍~~

 

쿠키생지에 설탕이 많이 묻어있다보니 꽤 달다. 거기에 초콜릿맛도 나니까 한층 더 단 느낌이다.

 

초콜릿 멜론빵이라 어쩔 수 없나.

 

 

 

내부의 커스터드크림은 느끼한 맛도 안나고, 꽤 부드러운 크림으로, 빵과 쿠키생지를 압도하는 존재감을 뽐냈다.

 

입안 한가득 들어감. ㄷㄷ

 

빵은 역시나 수분이 살짝 있는 타입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조금 쫄깃했다. 씹는 맛이 있음.

 

바삭한 쿠키생지 + 살짝 쫄깃한 빵생지 + 부드럽고 듬뿍 들어있는 커스터드크림

 

 

 

커스터드 크림은 빵 가장자리까지 아주 많이 들어있다.

 

이 정도면 그냥 슈크림빵이라 불러도 손색 없을 듯.

 

커스터드크림과 쿠키생지가 맞닿아있는 것처럼 보인당. ㄷㄷ

 

 

바삭한 쿠키생지.

 

난 초콜릿 별로 안좋아해서 초코칩 멜론빵이나 초코소보로빵같은 제품도 잘 안사먹다보니

 

이것도 뭐, 초콜릿 맛이 난다고해서 '우왕 완전 맛나' 이러면서 신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제품은 아니었지만

 

쿠키의 바삭함, 커스터드크림의 맛, 커스터드크림의 양, 살짝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빵생지 등등

 

완전 내가 좋아라하는 조건 여러개를 충족시킨 최고의 멜론빵이었다.

 

 

바삭한 쿠키생지와 부드럽고 아낌없이 들어있는 커스터드크림이 모두 잘 보인다.

 

보기만해도 행복행복감동감동 ㅠㅠ

 

 

 

 

게다가 멜론빵에서 가장 맛있는 귀퉁이도 완전 와작와작 맛남.

 

이런 최고의 멜론빵이..

 

단돈 1500원!!

 

역시 시오코나의 멜론빵은 맛도 최고고, 가격도 완전 만족스럽다.

 

게다가 초코, 녹차, 크랜베리 멜론빵,

 

세종류나 파니까 정말.. 내 다섯손가락 안에 무조건 들어가는 빵집! 시오코나!

 

시오코나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비싼 편이긴 한데(빵은 그렇다쳐도 파운드나 케이크류가 후덜덜),

 

이 멜론빵 만큼은 저렴하다 느낀다.

 

나라면 이 멜론빵은 2000원이 넘어가도 사먹을 것 같다.

 

가성비 최고, 아니 가격이 저렴해도 왠만한 멜론빵들 다 쩌리로 만드는 최고의 멜론빵,

 

시오코나의 초코멜론빵이었다.

 

물론 난 초코멜론빵보단 녹차멜론빵이 더 좋음. ㅋㅋ

by 카멜리온 2013. 8. 19. 0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