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들러서 구경해본 이스즈베이커리에서 신상품 발견.

 

커피크림 샌드.

 

 

이스즈베이커리의 멜론빵류답지않게 많이 작은 편이다. 거의 코팡정도의 크기이고 그만큼 무게도 가볍다.

 

위에는 커피 마카롱 반죽 토핑물을 올려서 구웠기에 설탕은 따로 묻어있지 않고 무늬도 자연스럽다.

 

 

마카롱 토핑물계 쿠키는 얇아보이지만 그래도 꽤 바삭해보이네

 

커피향은 적당히 나는 편.

 

 

밑면

 

 

단면.

 

사선으로 칼집을 넣어 커피크림과 커피젤리를 넣은 형태

 

 

먹어봤는데...

 

칼집이 들어가있어서인지 빵이 조금 퍽퍽해져있는 상태다.

 

커피크림은 커피맛이 매우 진하지만 조금 많이 달고, 커피젤리는 일단 젤리라 개인적으로는 불호였는데

 

젤리의 단 맛이 크림못지않은 편이라 제품 전체적으로 달다고 말할 수 있다.

 

... 사실 위의 마카롱 토핑물계 쿠키도 안달진 않지.

 

그런데 의외로, 위의 쿠키에서는 커피맛이 나지 않는다. 아까 느껴진 커피향도 필링 쪽에서 나는 것이었는데 부드럽고 달콤한 카페라떼 맛의 크림이었다.

 

커피젤리는 조금은 불량식품같은 맛..

 

 

크기는 작아도 크림과 커피젤리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다는 점이 좋았지만

 

빵이 살짝 퍼석해져있던 것과 전체적으로 단 편이란게 흠이라면 흠이네.

 

이제까지 이스즈베이커리 제품들은 보통 별 다섯개 혹은 네개 반. 적어봐야 네개 이 정도였는데 이건 살짝 아쉬운 제품이었다. 

 

뭐 그래도 다른 이스즈베이커리의 제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금 떨어진다는 거지 맛있긴 맛있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제품인 이스즈 베이커리의 '커피크림샌드'였다.

 

by 카멜리온 2016. 12. 26.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