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용인 보정동 까페거리에 위치한 빵집,  더블유 스타일. W style.

 

오랜만에 방문했다.

 

 

겨울 느낌 물씬 풍기는 W style.

 

거의 대부분 전에 봤던 제품과 동일...했지만!!!

 

 

 

전에는 못봤던 멜론빵이 추가되어있네.

 

근데 품 to the 절 ㅠㅠ

 

물어보니 이 시간대에는 보통 품절된다고..

 

다음에는 예약전화하고 와야겠다.

 

 

 

여전히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뭘 살까 하고 계속 돌면서 구경 중에...

 

 

 

 

모카크림치즈빵을 발견.

 

꽤나 큰 소보로빵이잖아??

 

근데 모카맛인데다가,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W style은 시식도 꽤나 푸짐해서, 내가 이번에 방문했을 떄는

 

쿠키, 케익, 파운드, 구움과자 등을 제외한 '빵류'에서는,

 

식빵과 단과자빵 일부, 건강빵 일부 등을 빼고, 70%정도 비율에 해당하는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게 해놓았다.

 

모카크림치즈도 시식이 있어서 먹어보니

 

오오 맛있네.

 

그래! 오늘은 이걸 고르겠어!

 

전에 링~링~과 함께 골랐던 베이컨치즈베이글이 바로 옆에 있다.

 

저것도 무지 맛있었는데. 포스팅은 안했지만.

 

 

링~링~은 저번에 먹어봤으니 패스.

 

 

구매한 모카크림치즈빵과 외계인빵,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하드빵 두 조각.

 

 

모카크림치즈빵의 자태.

 

두둥.

 

그냥 커다란 소보로빵이다.

 

이름만 보면, 소보로빵이라는걸 떠올리기 쉽지 않다.

 

모카빵을 떠올리는 건 가능하겠지. ㅇㅇ

 

어쨌든, 이건 꽤나 묵직한 모카크림치즈빵.

 

직경이 20cm는 될 것 같은데?? 내 한뼘이 23cm니까. 꽤 큼.

 

위의 소보로는 색이 매우 짙고 두툼두툼한게 팍팍 느껴져서, 무지 고소할 것 같은 느낌도 팍팍!

 

소보로 실하게 붙어있어서 좋네.

 

그래. 소보로빵은 이래야지. 이래야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고!

 

 

밑면. 빵 자체가 커피색인가보다.

 

색은 살짝 진하지만 허용범위 내.

 

 

단면.

 

 

내가 시식했던 것보다... 크림치즈가 적게 들어있는 것 같은디.

 

단면보고는 조큼 실망.

 

빵은 역시 커피색이 맞았다.

 

 

결국 이건, 모카빵 + 소보로빵 + 크림치즈의 조합인 듯.

 

단면을 보니.. 밤다이스랑 건포도..가 보이는 것 같다.

 

그리고, 소보로 매우 두꺼워! 맛나겄소!

 

 

 

 

 

한입 먹어봤는데

 

오.. 생각보다 빵 촉촉하고 탄력성 좋네.

 

그리고... 소보로의 존재감이 기가 막혔다. ㅡㅡ;

 

땅콩맛이 엄청 강해!

 

땅콩버터를 넣은 것 뿐 아니라 땅콩분태 혹은 좀 더 곱게 간 땅콩가루를 소보로와 섞었을 것 같은 그런 맛.

 

물론 나쁘지 않다. 나는 좋아. 이런 맛. 고소고소하다.

 

물론 달기도 달다. 소보로. 식감은 아슥아슥.

 

빵에서는 커피향이 살짝 나는 편. 그리 강하진 않다.

 

크림치즈는 꽤 달고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타입.

 

이거.. 빵도 소보로도 크림치즈도 죄다 괜찮네?

 

 

다만 크림치즈 양이 조금 아쉬울 뿐.

 

그런데 저 밤다이스처럼 보이는 녀석은.. 생각보다 식감이 별로 단단하지 않았다.

 

맛도 그리 밤맛이 안나는 것 같고..

 

고구마다이스일지도.

 

 

포장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진열되어있던 녀석인지라 빵 가장자리는 조금 퍼석했던게 단점.

 

내가 방문했던게 오후 6시가 넘었었으니, 이 빵이 언제 나왔을지는 몰라도 조금 퍼석할 수 밖에 없을 듯.

 

 

건포도와 고구마다이스? 밤다이스로 추정되는 녀석.

 

사실 밤맛도 안나고 고구마맛도 안나 ㅡㅡ; 그리 달지도 않다. 그냥 식감이 조금 부드러울 뿐.

 

그리고.. 먹다보니 느낀건데, 호두분태도 들어있었다.

 

꽤 신경 많이 썼네.

 

빵 생지에는 커피엑기스, 호두, 건포도, 밤다이스 등이 들어갔고,

 

빵 에는 크림치즈를 넣었고,

 

빵 위에는 매우 고소한, 땅콩맛이 강렬한 소보로를 드음뿍 두껍게 얹었으니.

 

 

 

 

그리고 사실, 크림치즈가 적은 것도 아니었다.

 

포앙하는 과정에서 빵 가운데 아랫면이 두꺼워지다보니, 빵 가장자리 쪽에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는 상황.

 

맛있네~ 이 모카크림치즈빵.

 

W style.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 매번 방문할 때마다 나의 이 빵집에 대한 선호도는 점점 높아져만간다.

 

제품들도 맛있고, 퀄리티도 좋고, 센스도 좋고, 서비스품질도 좋고, 멜론빵도 팔고 말이지. ㅇㅇ

 

조만간 멜론빵 사러 또 가야겠네!

 

이제까지 사 먹어본 4종류 빵 말고도 먹어보고 싶은게 몇 있으니.

 

더블유 스타일의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모카맛 소보로빵, 모카크림치즈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6. 1. 9. 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