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사진들 대부분은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되어있고 블로그도 백업 데이터 파일이 있긴 하지만

 

그외의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비하기 위해 멜론빵 사진들을 다른 게시판 같은 곳에 추가적으로 백업시켜놔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시작한 것이 인스타그램입니다.

 

하루에 보통 1-2개의 사진들을 올리긴 했는데 하루 종일 서서 집중해서 일하느라 핸드폰 볼 시간도 없고, 퇴근 후에는 이런저런 개인적인 일이나 블로그 등으로 인하여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인스타그램에 신경 쓸 시간도 없었고, 시작한 의도가 사진 백업용이었기에 다른 분들과의 소통은 하지 않았었습니다.

 

이제 목표로 했던 사진업로드도 거의 다 끝나가는 상황이다보니 인스타그램도 본격적으로 해볼까 해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이라면 팔로우 걸어주시고 DM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젠가 꼭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날이 올거라고 생각해요. 소통 적극 환영합니다!!!!!!

 

카멜리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melion02

 

 

 

 

*650개의 멜론빵 사진을 모두 등록하였을 때.

 

다만, 멜론빵 6개가 한번에 찍힌 사진 1장과, 멜론빵 2개가 한번에 찍힌 사진이 있고, 멜론빵이 아닌 사진이 한장 있으므로

 

정확히는 650 + 5 + 1 -1 = 655종류의 멜론빵을 올린 상태의 스샷입니다.

 

이 이후부터는 개인적으로 빵집에서 일하면서 만들었던 것들을 올릴 예정이라 일단 이 시점을 기록으로 남겨보았습니다..

by 멜덕 카멜리온 2017.12.21 22:42
| 1 2 3 4 5 6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