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스코의 휘핑크림 멜론빵. '호입뿌 메론빵'


꽤 여러가지 맛이 자주 나오지만.. 나는 이제껏 딱 3종류 먹어봤었네.






이번 녀석은 치즈크림이라고 하는데.. 궁금해서 구매해봤다.


치즈크림.


한국에서는 크림치즈가 인기가 좋지만, 일본에선 일반 크림치즈 들어간 빵 보기가 힘들다.


이런 치즈크림이나.. 레어치즈 등이 더 잘 보임. 레어치즈가 크림치즈라고 하면 뭐 그렇다고 할 수 있지만서도.



치즈크림이 들어간 휘핑크림.



치즈크림 넣은 비스켓생지를 토핑.


오오..


그냥 단순히 치즈크림 들어간 휘핑크림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비스켓생지에도 치즈크림이 들어가있다고?!



영양성분표.



치즈휘핑크림이 2번째로 많이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가있다.



두둥.


치즈크림 휘핑크림 멜론빵 등장.


하얀 느낌.. 베이지색이지만, 뭔가 밝고 하얀 느낌의 비스켓생지를 가진 멜론빵이다.


격자무늬는 정사각형.


냄새는 고소한 쿠키냄새가 나되, 조금 유지방 섞인 구수한 치즈의 향미도 느껴진다.



크림 주입구.



쿠키생지는 바삭해보이고, 그라뉴당이 묻어있다.


다만, 휘핑크림멜론빵 특성상..


중앙 부분의 쿠키는 약간 촉촉해져있었다.



밑면.


나름 잘 덮여있는 비스켓 생지.


반으로 갈라봤다.


고베야의 휘핑멜론도 아니고, 파스코의 휘핑크림 멜론이니...


분명 크림이 듬~~뿍!! 들었겠지???



































??????













































???








그냥 멜론빵인가??


휘핑크림은 반죽에 흡수당함?



다시 잘라보니 이런 단면.


음.. 그래.. 운나쁘게도 내가 이상한 곳을 잘라버렸구나.



휘핑크림이지만, 치즈크림이 섞여서인지 뭔가 더 되직한 느낌이다.


크림 자체도 하얀 편.



바로 한입 먹어봤는데, 크림이 많아서 이렇게 뿌직


ㅋㅋ


역시 파스코군.


빵은 부드러우면서 살짝 촉촉한 식감이라 괜찮았고,


비스켓생지는 조금 촉촉해졌지만, 그래도 아직 가장자리의 바삭한 식감이 남아있었다.


비스켓생지는 조금 달달한 편.



크림은 촉촉하고 살짝 기름진 편인데, 가벼운 식감.


하지만, 보통 휘핑크림만큼의 가벼운 식감은 아니고, 그보다는 조금 묵직했다.


그리고 살짝 쫄깃함이 느껴지는 크림.


치즈크림이 들어갔다는데, 크림치즈맛과 비슷한 맛이 느껴졌다.


크림치즈의 맛을 40%정도 가진, 고소한 치즈의 맛!!


생각 외로 치즈크림 휘핑크림이 맛있었다.



비스켓에도 치즈크림이 들어갔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다.


비스켓생지에서는 치즈크림의 맛이 잘 안느껴지지만, 분명 일반 비스켓 생지와는 맛과 식감이 다른 것 같기도..


은은하게 느껴지는 듯?




생각 외로 맛있게 먹었다.


일본에서 먹은 치즈크림 들어간 빵은.. 크림치즈를 기대하고 먹어서인지,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로 인해, 이 빵에 대한 기대치가 낮았기 때문인지 생각보다 맛있었다.


역시 파스코..


파스코의 치즈크림 휘핑크림이 들어간, 휘핑크림 멜론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5. 2. 21.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