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포푸라에서 딱 1번 본, 까만 멜론빵 샌드 - 카페오레 크림.


한 세트로, 하얀 멜론빵 샌드 - 밀크 크림이 있다.






밀크커피 페이스트가 들어있다. 카페오레가 밀크커피긴 하지..


포퓨라 편의점이니까, 당연히 야마자키에서 만든 멜론빵.



코코아 풍미의 멜론빵 껍데기에는 커다란 입자의 자라메당이 듬뿍 올라가 있다.



완전 오독오독의 느낌!



밑면.


놀랍게도 빵은 코코아생지가 아니고, 그냥 보통 빵이었다. ㅡ.ㅡ; 쿠키만 코코아.



뚜껑을 열어보니, 속에 들어있는 크림은!!!


내 예상과 다르게, 카라멜 소스같은 느낌의 매우 걸쭉하고 농도짙은 카페오레 크림이었다.


나는 기껏해야, 커피맛 조금 나는, 휘핑크림생각했는데...



완전 찐해보이는 카페오레 크림.


커피맛이 매우 진할것 같다.



반으로 갈라보니 이런 단면.


꽤나 두껍게 크림이 들어있었다.




먹어봤는데, 자라메당이 듬뿍 들어있어서인지, 매우 오독오독한 식감이었고,


쿠키의 코코아풍미보다는, 크림의 커피맛이 더욱 강하게 느껴졌다.


크림 식감은 매우 촉촉하면서 걸쭉한, 묵직~한 식감.



빵은 폭신폭신 부드러웠으나 조금 수분이 부족한 느낌이었다.


허나 크림이 촉촉하니깐 괜찮.


쿠키는 바삭한 타입이었으나, 자라메당의 오독함에 묻히는;;


다만 전체적으로 조금 이상한 조합의 느낌이 강했다.


자라메당 자체는 이해하겠는데, 코코아풍미 생지랑 카페오레 걸쭉한 크림이랑... 조금 미스매치??


차라리 일반 쿠키생지로 했으면 더 나았을 것 같다. 아니면 커피맛 쿠키로 하든지.


독특해보였지만, 조화가 그닥이었던, 포푸라 편의점의 까만 멜론빵 샌드였다.

by 카멜리온 2015. 2. 20.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