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르빵에서 만난 단호박치아바타.


아티쟝베이커스의 단호박치아바타가 떠올라서 구매.


가격은 3000원이었다.


 

요런 모양.


딱 보통 치아바타같은 직사각형의 모양이다.


색은 호박색. 냄새도 호박색이 은은하게 느껴진다.


무게는... 보기보다 묵직했다.


내가 가장 많이 먹은치아바타는 시오코나의 치아바타 시리즈인데,


모양과 크기는 시오코나의 포테이토 치아바타랑 비슷했지만, 무게는 훨씬 무거웠다는 것!


 

밑면.


덧가루도 없이 꽤나 깨끗.


근데 생각보다 치아바타가 기름기가 많아서 놀랐다.


밑면에도 기름기가....


만지니 손에도 기름기가....


오일이 많이 들어간 듯.


 

이 단호박 치아바타가 묵직했던 이유는,


바로 이렇게... 단호박 앙금이 샌드되어 있었기 때문!!!


갈라진 곳을 열자 이렇게, 빵 색보다 조금 더 진한 단호박 색의, 매우 앙금스러운 질감의 단호박 앙금이 들어있었다.


단호박 퓨레로 만들었다고.


 

보기만해도 맛이 느껴진다.. 맛있을 것 같아...


 

단면.


단호박앙금이 뭐.. 단면으로 보면 적게 들어있는 것 같지만, 


치아바타를 들어올리면, 치아바타가 그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휠 정도의 무게를 자랑했다.


 

이 치아바타는 수분량이 꽤나 많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타입의 치아바타로, 시오코나의 치아바타랑 비슷한 타입이다.


가끔 수분량이 적은 치아바타도 있길래 설명충 모드. ㅇㅇ


아, 대신... 시오코나의 치아바타랑 달리, 위에 말했던 것처럼 꽤나 기름지다.


만질때마다 기름이 손에...!


 

바로 한입 먹어봤는데,


치아바타는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촉촉함이 꽤 느껴져서 폭신하다고 말하기는 조금 어려운 식감.


그리고 은은하고 달콤한 단호박맛이 느껴졌다.


앙금부분에서는 고농축의 달콤한 단호박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매우 되직한, 고운팥앙금 식감의 단호박앙금.


그래도 빵부분과 잘 어울렸다고 생각한다. 맛있엉.


 

빵은 조금 기름지고 고소한.. 그리고 단호박향이 나서인지 조금 달콤한 맛이 나는 느낌.


달콤한 단호박앙금때문에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의 치아바타였다.


유분만 조금 줄여주면 더 좋을 것 같다. 


그게 맛의 중요포인트로 작용했을지도 모르겠지만서도, 먹는 내내 기름기가 꽤나 느껴질 정도라 맛있음에도 조금 부담스러웠음.


치아바타치고 이렇게 많은 기름기를 가진건 처음이라... 조금 과장 보태자면... 머핀수준! ㅎㅎ





by 카멜리온 2015. 1. 6.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