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립에서 나온 경성 소보루크림치즈.

 

여름에 잠깐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 반년만에 먹게 되었다.

 

이 시리즈는 크림치즈, 단팥, 대추단팥? 이렇게 세 종류가 있는것 같은데, 대추는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전설의 제품!!

 

나는 가장 관심이 가는 크림치즈를 골랐다.

 

양산빵으로 크림치즈 소보로를 파는 건 처음이지 않은가?

 

몇년간 꾸준히 인기가 좋은 커스터드 소보로빵이나,

 

 단팥 소보로빵, 그 외 초코크림이 들어있는 초코소보로빵 정도나 볼 수 있었지.

 

 

항상 그림은 날 배신하기에

 

참고하지 않겠다.

 

눈도 두지 않겠다.

 

근데 신기한게, 그냥 크림치즈가 아니고,

 

'크림치즈카스타드'가 들어있다고 써져있다. 27.84%

 

 

 

 

 

영양성분표

 

 

두둥.

 

이것이 바로 경성 소보루 크림치즈.

 

샤니와 삼립의 기술 수준은 계속 향상되는 것 같긴 하지만..

 

소보로빵을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다...

 

샤니의 초코N소보로빵인가.. 가장 기본적인 초코칩 멜론빵.

 

그것도 예전부터 계속 빵 모양도 안좋고, 소보로빵치고 빵 크기도 작고, 소보로 양이 적절치 않아서

 

손이 가지 않는 제품 중 하나인데,

 

이러한 다른 소보로빵들도 모양이 심하게 뒤죽박죽이고 소보로양이 망..이라 소비심리가 작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제품은 계속 포스팅하려고 생각했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마음에 차지 않았기에 구매할 수 없었다.

 

그나마 이게, 내가 본 동 제품 중 가장 잘 나온 제품인 듯.

 

 

소보로가 어느 정도 들어있고, 땅콩분태가 다닥 다닥 소보로와 함께 빵에 붙어있다.

 

빵 자체 크기는 꽤 작은 편이다. 무게도 가벼운 편. 

 

크림치즈가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파리바게트의 소보로빵과 비교하면 거의 2/3수준의 무게로 추정.

 

 

 

반으로 갈라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진과 많이 다르군.

 

최근에 낚인 그것이 떠오른다....

 

 

 

 

그나마 빈 공간이 보이는게, 크림치즈가 들어있긴 한 듯.

 

 

바로 한입 먹어봤는데

.........

 

빵밖에 없어!!

 

그냥 땅콩버터 섞은 소보로맛이 나는 소보로빵 맛이다. ㅡ.ㅡ;

 

그것도 퍽퍽하고 맛이 별로인...

 

 

혹시나 싶어서 계속 먹어들어가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

 

보이는건 황량한 빵사막뿐.

 

 

결국, 나머지 한쪽은다 먹을 때까지 크림치즈의 맛을 거의 느낄 수 없었다...

 

크림치즈카스타드 27.84%는 어디간거요?

 

 

다른 한 쪽을 한입 베어물었더니,

 

오!

 

이 쪽에 크림치즈가 다 몰려있었네!!

 

크림치즈가 꽤 많이 들어있었다.

 

근데 크림치즈가 흰색이긴 흰색인데... 뭔가 살짝 투명한 느낌이난다.

 

쇼트닝같은 느낌??

 

크림치즈카스타드라서 그런건가.

 

맛은 크림치즈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말이지.

 

근데 별로 맛있는 크림치즈는 아닌 것 같다...

 

내가 먹어본 크림치즈 중에서도 꽤나 맛없는 축에 든다...

 

 

다른 한 쪽에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긴 했는데,

 

생각보다도 별로였다.

 

소보로는 땅콩분태도 씹히고, 꽤나 고소하고 달콤해서 소보로로써의 존재가치는 충분한 듯.

 

다만, 이 빵이 다시, 내 입에 들어갈 일은 없을 것이라는 강한 확신이 들었다.

 

크림치즈카스타드가 들어간 땅콩소보로빵, 삼립의 '경성 소보루 크림치즈'였다.

 

by 카멜리온 2014. 12. 21. 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