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발견한 그린이라는 베이커리.

닛폰바시에서 좀더 북쪽으로 가면 나오는 어느 엄청난 언덕길 쇼텡가이에 있었다.

 


얘네는 특이하게 멜론빵에 GREEN이라고 써놓았다. 오오..

 


라이프라는 마트에서 운영하는 '밀의 고향'이라는 체인베이커리.(이온-브레드팩토리 같은 느낌.)

얘네는 항상 어느 라이프를 가도.. 멜론빵이 너무 맛없어 보여..

 



이건 그 중 특정한 곳에서밖에 팔지않는 후라노멜론빵과 초코칩멜론빵.

초코칩멜론빵은 무슨 콩빵도 아니고 초코칩이 엄청 크네 ㅎㅎ

 


아 근데 초코칩이 다 가라앉았어여..

관리 좀..

 


브레드팩토리에서 나오던 '토라군(호랑이군)'이라는 멜론빵 비슷한 빵.

 


안에는 초코크림이 들어있고 겉에는 바나나비스켓생지로 감싼 빵.

먹어보고싶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다.

 


다른 브레드팩토리에 있던 소용돌이 멜론 데니쉬.

 


우즈마키메론데니쉬(소용돌이 멜론 데니쉬)

바삭한 데니쉬에 멜론 크림을 끼워만들어다고 한다.

 


르비앙의 기간한정 멜론빵인 딸기쿠키빵.

 


 


 


 


 


 


헨제루나 베이크동 등에서 현재 팔고 있는 마카롱빵 시리즈.

마카롱생지를 씌운 빵들 사이에 크림을 샌드한 제품들.

 


VESTA라고 하는 빵집의 멜론빵.

약간 모자빵과 닮아서 찍었다.

쿠키생지가 아니라 토핑을 짠 듯.

 


센바야시의 아로무라는 빵집의 바삭멜론빵.

 


 


 


이건 메이플 멜론빵인데.. 특이하게 납작멜론빵 주제에 격자무늬가 있다 ㄱ-

 



브랑지에의 '복숭아색 멜론빵'

속은 단팥이 들어가있는 쑥을 섞은 빵이고, 겉에는 복숭아 색의 쿠키를 덮었다고 한다. 벚꽃인줄 알았네;;

by 카멜리온 2012. 3. 18.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