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WITTAMER의 뺑 페르뒤.

그런데 이 WITTAMER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밖에 보지못한 가게다.

그런데 제품 구성을 보니... 이 곳은 르 비앙 계열인 것 같다.

르비앙과 동일한 제품이 많음.

실제로 이 뺑 페르뒤라는 제품도, 르비앙에서는 WITTAMER 스티커 대신 LE BIHAN 스티커가 붙여져서 팔리고 있다.

사이즈도 동일, 내용물도 동일.

아마 맛도 동일하겠지.

대신 르비앙에서는 빵 페르듀가 아닌, 빵푸딩이라는 이름으로 팔고 있다. ㅡ.ㅡ;

푸딩이다보니 꼼꼼하게 보냉제까지 넣어서 포장해준다.

보냉제를 치우고, 스푼과 뺑 페르뒤의 모습.

바게트로 보이는 빵이 두개 들어있고 위에는 분당이 뿌려져있다.

사실 이건 뺑 페르뒤라기보다는 빵푸딩에 가까운 듯..


스푼으로 퍼보니...

밑에는 카라멜소스가 깔려있다.

푸딩은 생각보다 달지 않아--!

엄청 달거라고 예상했는데...

정말 단맛이 적은 푸딩이다.

식감은 몽글몽글한 푸딩 그 자체이지만, 심하게 푸링푸링하진 않았다.

푸딩은, 우유맛이 강하거나, 커스터드맛이 간한 푸딩이 아니고, 계란맛이 매우 강한 푸딩이었다.

달지않고 계란풍미가 매우 강한 푸딩!

빵은 살짝 질겼다.

그나마 푸딩에 푹 담궈져서 축축해지고 많이 부드러워진거지만

질긴 그 기존의 특성을 놓치지않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다.

아쉬운 부분이 바로 빵부분.

부드러운 빵이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질겨서 저 작은 스푼으로 자르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하나 다 퍼서 먹기에는 크기가 살짝 크고...




푸딩도, 빵도 별로 안달다보니

위에 뿌려진 분당부분이 달콤하게 느껴질 정도였다.

그리고.. 분당과 더불어 푸딩 아래쪽의 카라멜소스도 달콤하다 느꼈다.

카라멜소스는 살짝 씁쓸한 맛을 내면서, 조금은 달콤한 맛이었다.

계란풍미가 강한 푸딩은 그리 많이 접해보지 못했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다.

난 우유푸딩보다는 커스터드푸딩파니깐.

이름이 위타메-루 쟈폰이구나.

위타메-루의 달지않은 계란풍미의 빵푸딩, 빵 페르듀였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꽤 맛있게 먹은 스위츠였다. ㅎㅎ
by 카멜리온 2015. 3. 1. 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