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까눌레 생초코!

 

겉은 바삭, 속은 생초코를 사용해서 촉촉.

 

절묘한 식감!

 

초코 까눌레는 예전에 부산의 베니 바이 코트도르에서 먹어본 적 있는데,

 

그 이후로 처음 본 것 같다!

 

 

멜론빵.

 

속은 폭신, 겉은 바삭한 스테디셀러 멜론빵.

 

 

'카메론'

 

카메상(거북이씨)의 모양을 한 멜론빵!

 

180엔!

 

이런 멜론빵은 참 많이 봐왔지만...

 

이 FREDS 카페&베이커리는 처음이니까 한번 구매해봐야겠다.

 

 

FREDS의 비닐쇼핑백.

 

깜빡하고 가게사진은 못찍었다.

 

 

'카메론'

 

전형적인 거북이 모양 멜론빵.

 

등의 무늬는 아주 큼직한 사각형 격자무늬고

 

설탕이 뿌려져있으며, 꽤 바삭해보이는 것이 특징.

 

 

쿠키는 베이지색인데 뭔가 멜론색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거북이 눈으로 사용된 초코는 뭉개졌다.....

 

거북이 사지와 얼굴의 빵부분은 얇아서 그런지 꽤나 단단해보이는데

 

크기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구워서 꽤 퍼석하겠지.

 

 

밑면.

 

 

 

거북이 귀여워-

 

포즈 귀여워-

 

하지만 안타깝게도 다리 한쪽은 봉지 안에서 잘려 떨어져 있었다.

 

 

거북이 꼬리부분.

 

 

 

어떤지 확인해보려고 꼬리를 뜯어본 거였는데, 이거... 작은데다 너무 구워져서 빵이 아니라... 쿠키수준??

 

 

반으로 갈라봤는데

 

음...

 

빵이 꽤나 두꺼운 편이면서 촉촉해보인다.

 

 

쿠키는 바삭해보이지만 두껍진 않고 보통 두께에 빵 볼륨은 매우 좋다.

 

 

바로 먹어보았는데,

 

음.

 

이건....

 

빵은... 쫄깃하고 촉촉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보기엔 안뻑뻑해보이지만 빵이 너무 두껍다보니 와아아아아안전 뻑뻑했다 ㅡ.ㅡ;

 

빵 자체가 달지도 않고 맛도 없었을 뿐더러 식감도 최악.

 

과자빵생지 맞나??

 

설탕 너무 적게 넣은 것 같은데.

 

식감이나 단 맛이 식빵 반죽같기도 하다.

 

 

쿠키는 달콤하고 바삭하긴했지만

 

무진장 맛없는 빵 부분이 작작 두꺼워야지.

 

빵 때문에 쿠키는 묻히는데다가

 

거북이 머리 꼬리 사지를 표현하는데 사용된 빵도....

 

맛없었다.

 

너무 구워져서 딱딱하고 아무 맛도 안나고.

 

이마트 밀크앤허니 거북이멜론빵이 훨씬 맛있는 것 같다. --;

 

매장, 만드는 사람, 출시된 이후의 시간 경과 등에 따라

 

밀크앤허니 거북이멜론빵이라고는 해도 그 맛이 천차만별인지라

 

무조건 맛있을거라고 말하기 그렇지만

 

적어도 내가 초창기에 먹었던 거북이멜론빵은 맛있었음.

 

 

 

몰랐는데 벌써 1년도 더 지났네??

 

어쨌든... FREDS의 '카메론'은...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멜론빵이었다.

 

차라리 보통 멜론빵이었다면 내가 안사먹었을텐데... 허허..

 

 

by 카멜리온 2014. 2. 16.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