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맨 처음으로 방문했던 프랑세즈과자점

 

 

거기서 팔았던 멜론빵은 이런 모양을 하고 있었다.

 

빵이라 할 순 없고 케이크류였음.

 

 

또다른 프랑세즈과자점.

 

이건 숍인숍 형태를 하고 있었다.

 

장사는 잘 되던 것 같았는데 여기는 아예 멜론빵이 없었음.

 

 

그리고 세번째로 발견한 프랑세즈과자점. 유성점.

 

사실 4번째인데, 3번째로 본 곳은 다른 빵집으로 바뀌어 있었다.(건물에 붙어있는 작은 간판에만 흔적이 남아있었음)

 

이 유성점은 재작년 10월 중순쯤에 지나갈 때는 다른 빵집이었는데, 프랑세즈과자점으로 바뀌어 있었음. ㅋ

 

아무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

 

멜론빵이 떡하니 눈 앞에 등 to the 장!

 

1500원이지만 바로 구매!

 

우연찮게 이런 곳에서도 발견하게 되다니 오오

 

 

이게 바로 프랑세즈과자점 유성점의 멜론빵.

 

1500원.

 

 

 

크기는 보통 단과자빵 크기.

 

봉지를 열자마자 멜론 냄새가 풀풀 풍겨져 나온다.

 

 

색은 멜론색이되 특정한 무늬는 없고, 쿠키부분에는 설탕이 뿌려져있고 바삭해보인당.

 

살짝 묵직한 느낌임.

 

 

밑면.

 

 

한입 먹어보았다.

 

바로 멜론색 크림이 보인당 오오

 

 

빵은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괜찮았고 쿠키 부분은 달고 으스러지는 식감.

 

근데 멜론크림이 무지 맛있다.

 

질감은 커스터드크림이고, 맛은 멜론맛.

 

녹색 멜론크림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 이건 맛있음.

 

 

크림도 듬뿍듬뿍 들어있고 입에서 몽글몽글 달콤달콤 향긋하게 퍼지는 맛이다.

 

순식간에 하나 다 먹었음.

 

빵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겉보기에는 별로였기에 기대 안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만족한 제품. ㅎㅎㅎ

 

by 카멜리온 2013. 2. 19.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