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ohato는 과자회사로 아주 유명한데,

그 중 대표적인 과자는 역시 캬라멜콘.


내가 이제까지 본 캬라멜콘 종류는,

 


오리지날(땅콩캬라멜맛) / 고구마맛 / 벌꿀메이플맛

 


크리스마스 오리지날 / 밀크 캬라멜맛

 


연유밀크맛

 


구운 캬라멜맛

 


아몬드캬라멜맛

 


연유딸기맛

 


5배로 큰 오리지날

 


히나마쯔리 오리지날 / 복숭아맛

 


복숭아맛은 콘 색깔이 두 종류임.

히나마쯔리버전 나오기 전에는

수험합격기원버전이 있었는데 그건 놓쳤음.

 


호빵맨 캬라멜콘 오리지날

 


헬로키티의 캬라멜콘 사과맛

 


도라에몽 연유 밀크맛

그리고.....





 


도라에몽 캬라멜콘 [멜론빵맛]

헐 ㅋ

멜론빵맛은 뭐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 맛도 아니고 ㅋㅋ

근데 내가 이런 걸 안먹어 볼 수 야 없지 -_-

 


봉지 색이 황색이라 지방량도 22.2g

2월에 출시된 과자이기도 하고..

 


근데 원료명을 살펴보면 전혀 멜론빵맛을 낼 원료가 없는데?

역시 '향료'가 정답인가?

 


봉지를 까자마자 엄청난 멜론 냄새가 풍겨져 나왔다.

으으 엄청난 냄새다.

 


먹어보니 이건..

메로나를 과자처럼 만들었다!

메로나 맛이 난다!

이건 메로나야

단지 향료를 멜론향이 나는 걸 썼을 뿐인데

멜론빵맛이 나는 느낌을 받다니, 역시 향료는 위대하다.

그보다 별로 맛이 없어서 8알 정도 먹다 룸메에게 줘버렸다.

금방 질리는 맛이라서..

 

너무 달잖아;; 





*추가 카라멜콘


 


말차 흑 벌꿀 맛


 


사쿠라 모찌(벚꽃 떡) 맛

 


by 카멜리온 2012. 2. 20.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