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베 神戸 의 유명한 맛집인 전통있는 베이커리, 이스즈 베이커리 isuzu bakery


 

이번에 내가 구매한 녀석은 생김새부터 독특한, 쇼콜라 후랑보와즈라고 하는 제품이다.

 

이제까지 만나본 이스즈베이커리의 멜론빵들과는 전혀 다르게 생긴 제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빵은 초코빵이며 위의 토핑물과 내부 크림은 프랑보와즈 - 산딸기 넣은 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빵 자체는 꽈배기처럼 4번 꼬아서 성형한 후 발효시켜 구워낸 제품으로, 위에는 토핑물계 쿠키가 올라가있다. 


 

토핑물계 쿠키는 딱 봐도 마카롱생지와 비슷한 배합인 것 같고 아몬드분태가 박혀있다.

 

허나 이거... 크기에 비해 매우 가벼워.

 

위에 토핑물도 올라가고 크림도 샌드되어 있는데 왜 이리 가볍지?

 


 

밑면.

 


 

빵을 열어보았는데....

 

이스즈베이커리답지않게 크림을 성의없게 한줄만 쭉 짜놓고 말았네.

 

멜론빵에 샌드하는 버터크림조차도 동글동글 모든 면에 골고루 별깍지로 잘 뿌려 샌드해주는 이스즈이거늘..

 

이래서 가벼웠던건가.


 

크림은 연분홍에 가까운 색이며 짓이겨진 라즈베리가 중간중간 박혀있는 것이 보인다.

 

한줄로 짜져있을 뿐 그 두께는 상당해보인다.

 


 

바로 한입 먹어봤는데.. 토핑물에 아몬드분태 말고 초코칩도 박혀있다는 것을 발견. 허허

 


 

솔직히 이 제품. 너무 가볍기도하고 이스즈베이커리의 다른 멜론빵들과는 다른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막상 먹어보니...

 

'역시 이스즈!!' 라는 말이 절로 튀어나왔다.

 

내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맛으로, 자가제 라즈베리크림에 건조크랜베리를 섞었다고 하는 크림이 정말 맛있었다.

 

속에 들어있던게 라즈베리가 아니고 크랜베리였구나.

 

여하튼 크림이, 많이 새콤하지 않으면서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깊은 단맛을 가지고 있었다.

 

이 라즈베리 버터크림이 정말 최고인 것 같다. 이스즈베이커리의 각종 자가제 버터크림은 정말 맛있는 편인데 이 라즈베리크림이 정말 신의 한수!

 

위의 토핑물에 박혀있는 아몬드와 초코칩이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도 좋았고, 크랜베리가 씹히는 것 또한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러면서 이 초코빵은 매우 폭신폭신 부드러운데 크림과 토핑물, 아몬드/초코칩과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제품이 가벼웠던 이유는 이렇게 폭신폭신한 빵 때문이었으리라.

 


 

한줄 짜져있던 크림은 역시 두께가 상당했기에 충분한 맛을 보장했다.

 

더 많았으면 오히려 밸런스를 파괴했을지도.


 

초코와 후랑보와즈의 조합은 역시 믿고 먹을 수 있군. 허나 이 조합도 맛없게 만드는 곳은 정말 맛없는데 이스즈베이커리는 정말 맛있게 잘 살려냈다.

 

믿고 먹는 고베 유명 빵집! 이스즈베이커리!


by 카멜리온 2015. 4. 1. 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