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 논현에 있는 씨즈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다.



씨즈 베이커리카페의 종이포장백.


씨즈의 빵들은 죄다 르방&사워 도우로 만들고 있다고 한다.



이번에 살펴 볼 녀석은... 노아빈고메라고 하는 제품.


이름에서부터 '나 호두와 팥이 들어갔소!' 라고 말하고 있다.


3200원.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앙버터라고 불리는 그 제품의 일종이라 볼 수 있다.




마지막 하나 남은거 내가 고름. ㅋㅋ


음... 근데 이 설명.. 어디서 많이 본건데??



저- 멀리 경기도 판교에 있는 어떤 빵집의 노아빈고메 설명과 거의 비슷하군...


우연이겠지.



어쨌든, 노아빈고메는, 호두가 들어간 단단하면서 맛나보이는 이러한 하드빵 속에...




짜잔!


요렇게 팥앙금과 고메버터가 듬뿍 발라져 있다!


이쁘게 잘 펴발랐네.


비주얼 완전 감격..


내 기준에 완전 합격..





팥앙금은 고운앙금도 아니지만, 통단팥앙금도 아닌, 곱지만 팥껍질이 남아있는, 쯔부앙의 형태.


고메버터는 노란색과 흰색 사이.



바로 먹어봤는데..


오오..


맛있다.


빵은 살짝 질깃하지만 매우 담백하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해!


호두는 생각보다 잘 느껴지지 않았다.


분태라서 그런듯..


그리고 빵 자체도 크러스트부분은 단단하다보니, 호두가 식감면에서 돋보이진 않았다.


가장 중요한 속의 고메버터와 팥앙금은..


진짜 맛있었다.


양이 적지도 많지도 않고, 딱 적당한 것 같은데, 팥앙금은 그다지 달지 않았다.


버터도 그리 느끼하지 않고, 풍미가 괜찮아서 빵과 팥앙금과의 조화가 좋은 듯.



개인적으로 빵 부분도 마음에 들었고, 속의 팥앙금과 버터도 괜찮았다.


만족스러웠던 제품..


씨즈베이커리카페, 또 방문하고 싶다.

by 카멜리온 2015. 3. 17. 2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