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빵집, 빠냐데로에서 단팥빵 말고 또 하나 더 고른 게 있다면,


바로 이 '소보루'라고 하는 이름의, 소보로빵.



1300원인데,


크기도 조금 큰 편이고, 꽤나 묵직묵직한,


멜론빵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빽빽한 윗 부분 소보로가 내 눈을 사로잡았다.





두둥-!


정말, 빽빽히 올라가있는 소보로.


완전 한 덩어리로 뭉쳐있지 않고, 이곳저곳의 자연스러운 크랙이 소보로빵처럼 보이게 하니까,


소보로빵!!


.....




뭔가 갈색 입자들이 소보로에 잔뜩 들어있다. 아몬드가루인가.


냄새는 정말 매우매우 고소하다.


살짝 부드러운 향이 느껴지기도...



밑면.


밑에도 소보로가 많이 붙어있어야 좋은 소보로빵이져. 암요.



반을 갈라봤다.


....


ㅋㅋㅋㅋㅋ



소보로 두께보소. ㅋㅋㅋㅋㅋ


거의 빵 두께와 비슷한데??



이쪽은 오히려 빵 부분이 더 얇을 정도;


빵은, 폭신폭신 부드러워 보이고, 소보로는 바슥바슥 고소하게 잘 으스러질 것 같다.



바로 한입 베어 물었는데


??!!







뭐야 이거...


진짜 맛있어.


완전 식어있는 그런 소보로빵인데도, 완전 부드럽다.


뭐지.


특히, 윗 부분의 소보로가


이제까지 먹은 소보로들과 달라.


전혀 다른 느낌이다.


식감은...


매우 부드럽게 잘 바스러지면서도, 가볍고 경쾌한 식감.


그러면서도 꽤나 고소하고, 부드러운 유지의 맛이 일품이다.


그래...


이 소보로.


이건 마치, 사브레같은 느낌이야.


맛도, 식감도 사브레같다.


파스슥 부드럽게 으스러지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그 맛!

 

BP를 조금 넣으면 이런 식감이 되던데.. BP를 넣은 소보로인가??



우와. 이거 정말...


전혀 기대하지않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


대단하다.


단팥빵도 맛있었는데, 소보로빵은 더 대단한 것 같아!



빵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두꺼운데도 파사사삭 가볍고 경쾌하게 으스러지는 소보로와의 조화가 좋았다. 


만약 촉촉 쫄깃했다면 좀 안어울렸을 것 같은데 말이지.



단팥빵에 이어서 소보로빵까지, 날 놀라게 만든 빠냐데로.


다음에 꼭 다시 가서 또 먹고 싶다.


 맛과 식감도 기가 막힌데다가 가격도 괜찮은, 김포 한강신도시 빵집, 빠냐데로의 소보루였다.

by 카멜리온 2015. 2. 4.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