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키가 올려져있고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는 거대한 슈.

보기에는 스트로이젤이 올라간 것 같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파트 슈크레 정도겠지.


그리고 그 내부에는 커스터드크림이 듬뿍!!

보노과자점의 쿠키 슈크림을 사먹어보았다.

가격은 1500원.

뭐 이리 비싸!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크기와 크림을 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자, 우선 크기를 비교해보자.

쿠키슈크림의 오른편에 놓여있는 것이 보통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바로 그 포크다.

절대 작은 사이즈가 아닌, 숟가락 사이즈의 포크인데 포크가 미니어처처럼 보인다..
 

 

뚜껑을 열어보았다.

이 쿠키슈크림은 주입식, 충전식이 아니라 샌드식을 사용했다.

색을 보니 커스터드와 생크림.. 혹은 휘핑크림을 블렌드한 것 같다.

슈아라 크렘이니까 역시 디플로매트 크림이겠지.

 

허나 그리 묽지 않은걸 보니 거품을 매우 많이 올린 생크림을, 커스터드크림보다 많이 넣은 것 같다.


반으로 갈라보았다.
 

 

보이는가?

 

 

 

보이는가?

 

 

 

크림은 지나치게 묽거나 되지않고 적절한 상태였고,

신선하면서도 부드럽고 지나치게 달지않은 맛이었다.

휘핑크림이 아니라 생크림을 섞은 것 같다. 매우 프레쉬한 맛이야!


보통 커스터드크림빵에 들어가는 커스터드크림은 열을 받은 후의 상태라서
살짝 쫄깃한 맛이 나는데 슈에 들어가는 디플로매트 크림은 열을 받지 않으므로

생크림의 신선함도 고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슈 또한 크리습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다.

아랫쪽이 조금 딱딱한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바삭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었다.


여하튼 보노과자점도 독특한 빵이 조금씩 있는데,

이 쿠키슈크림은 그 중에서도 매우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by 카멜리온 2011. 8. 16.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