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볼 녀석은 마카롱 식감 휘핑크림 딸기! 라는 녀석이다.

 

이번에 새로나온 맛임. 딸기. ㅇㅇ

 

예전에는 녹차맛이랑.. 초코맛..정도를 본 것 같다. 피스타치오도 있었던가.

 

어쨌든, 파스코에서 나온거라 기대기대.

 

포장지도 뭔가 맘에 들고말이지! ㅋㅋ

 

신감각!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영양성분표.

 

470칼로리다. 지방은 19.6 탄수화물은 66.7

 

 

마카롱 같은 식감의 딸기맛 데니쉬에 딸기휘핑크림을 샌드!

 

 

두둥.

 

마카롱 식감 휘핑 딸기 등장이욬ㅋ

 

겉에 분당이 뿌려진, 네모난 녀석이 나왔다.

 

 

데니쉬 페스츄리 결이 보이는 빵 2개를 샌드해놨음.

 

빵 위에는 마카롱 생지같은 토핑물을 뿌려서 구워낸 듯 하다. 바삭바삭해보임.

 

 

까봤는데 딸기크림이 들어있었다.

 

많이 들어있네

 

 

딸기 휘핑크림.

 

 

반으로 갈라봤는데.

 

오오..

 

 

거친 페스츄리 결이 보이는 데니쉬 생지 사이에 딸기 휘핑크림이 괜찮은 두께로 샌드되어있다.

 

 

데니쉬 결. ㅎㅎ

 

빵과 퍼프 페스츄리를 합쳐놓은 느낌.

 

 

 

 

먹어봤는데

 

음음..

 

맛있다?

 

정말로 마카롱같은 느낌이 난다. ㄷㄷ

 

마카롱도 먹으면

 

겉은 파삭하게 부서지면서 속은 쫄깃촉촉하고, 사이에는 크림이 샌드되어있는, 그런 느낌인데

 

요것도 어떻게든 그런 느낌을 살려보고자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ㅋㅋ

 

일단 먹으면 겉은 파삭하고 부서지는 느낌. 그러면서 데니쉬 속은 조금 촉촉한 느낌이고,

 

사이에 샌드되어있는 휘핑크림도, 마카롱에 샌드되어있는 크림을 떠올리면서 먹으면

 

정말 그런 느낌이 난다.

 

 

역시 파스코임.

 

딸기맛 맛없을 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았다.

 

겉에 뿌려진 분당때문인지, 조금 달다고 느끼긴했는데, 전체적으로.. 파삭파삭한 느낌이 살아있었고,

 

식감이 뭔가.. 신기했다.

 

별거 아닌 보통 데니쉬 빵인 것 같은데도, 이 조화.. 비율..이라고 해아하나? 이게 꽤 신선한 느낌이었다. ㅎㅎ

 

맛있었음.

 

by 카멜리온 2013. 12. 13.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