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BAKERICH 빵 코너!

 

새로나온 멜론빵이 있길래 바로 겟해줬다. ㅋㅋ

 

하나남았었음. ㅎㅎㅎㅎㅎㅎ

 

 

 

그 이름하여..

 

'프레미아무 메론빵'

 

홋카이도산 멜론을 사용한 멜론크림을 넣고 멜론과즙을 넣은 쿠키생지를 올렸다고 함.

 

 

두둥.

 

은근 많이 본 멜론빵 모양이다.

 

일단 쿠키생지가 개깔끔해서 만족.

 

열자마자 멜론향이 풀풀~~

 

 

 

 

밑면.

 

쿠키생지가 잘 쌓여있구만. ㅇㅇ

 

 

반으로 갈라봤다.

 

붉은멜론 크림으로 보이는 새끼가 들어있음.

 

 

정중앙에 들어있다.

 

뭔가 매우 안정적이야! ㅎㅎ

 

빵은 조금 거칠어보이지만 부드러울 것 같음.

 

 

먹어봤는데.

 

음...

 

쿠키는 얇고.. 그다지 달지않다.

 

중요한건 바삭하지 않아!

 

 

빵은 보들보들 부드럽긴했으나 조금 수분이 부족한 느낌이 없잖아 있었음.

 

쿠키가 좀 더 촉촉했으면 괜찮았을지도.

 

안바삭할거면 아예 촉촉촉촉하기나 해라!!

 

 

이제 가장 중요한 크림..에 대한건데,

 

크림은, 그냥 멜론향이 많이 나되, 식감도 그닥, 맛도 그닥이었다.

 

식감은 뭔가 덩어리지고.. 조금 되직했음. 으익.

 

맛은.. 달콤한 편이긴 했는데 좀 내 타입은 아니었다. 멜론맛이.

 

크림양은 빵대비해서 괜찮은 편이었는데.. 아쉽아쉽.

 

BAKERICH의 멜론빵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훌륭한 외관과는 달리 내 타입은 아닌 멜론빵이었다. ㅠ

 

by 카멜리온 2014. 1. 4. 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