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로손에 갔다.

 

그 곳에서 발견한 것은!!

 

 

쿠마몽! 거기에 멜론!!

 

 

'쿠마모토 메론 찜 케이크' 후덜덜

 

 

'쿠마모토 메론 스틱'

 

딱 봐도 멜론빵이다.

 

내가 이걸 안 살 수 없지!

 

바로 구매.

 

 

'쿠마모토 메론 스틱'

 

130엔.

 

 

쿠마모토 멜론이 들어간 크림을 접어넣은 생지에 멜론맛 비스켓생지를 씌우고, '아소 오구니'져지 우유를 사용한 밀크크림을 샌드했습니다.

 

라고 함..

 

아소 오구니라는 지역은 처음 들어봤다.

 

 

칼로리는 500을 뛰어넘는 수치!

 

 

고베야에서 낸 제품이다.

 

 

외형은 이렇게 생겼다.

 

직사각형 모양의 멜론빵임.

 

멜론향이 가득하고, 색은 살짝 연두빛의 멜론색.

 

 

패밀리마트의 '마가린메론'이 생각나는 외형이다.

 

 

쿠키는 바삭해보이고, 설탕이 잔뜩 뿌려져있다.

 

 

뒤를 보았더니.. 일관성있는 쿠키의 모습.

 

기계의 힘이 느껴진다.

 

 

 

쿠키 밑의 빵은 어떻게 되어있나 살펴보니, 둥글게 말려있는 생지가 보인다.

 

페스츄리 류는 아닌 것 같은데.. 멜론크림을 빵 생지에 넣다보니 저렇게 구워진 듯 싶다.

 

색은 머스크멜론 색인 노란색이었다.

 

빵 뚜껑을 열어봤다.

 

 

밀크크림이 지 멋대로 나뒹굴고 있음.--

 

 

순백색의 밀크크림.

 

 

갈라보았다.

 

빵 생지는.. 부드러워 보이진 않고 좀 거친 느낌.

 

쿠키생지는 두껍고 바삭해 보인다.

 

 

 

 

근데 밀크크림 비율이 쫌 적어보입니다만..

 

 

시식 결과.

 

음..

 

빵은 뭐 뻑뻑하진 않고 마~마~였는데,

 

쿠키생지가 괜찮은 편이었다. 바삭바삭하면서 멜론향이나면서 살짝 달달.

 

밀크크림은 비율이 조금 적었음. 조금만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근데 밀크크림 자체는 꽤 맛있었다.

 

아 그리고 빵 생지에도 멜론크림을 섞었다고 했는데, 글쎄.. 빵에서는 멜론의 느낌이 안났다..

 

맛있긴 했는데 오옷! 이런 느낌은 아니었음.

 

by 카멜리온 2012. 5. 23.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