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푸라 편의점에서 특이한 멜론빵을 발견했다.

 

 

 

바로 이 '평평하게 구운 초코칩 멜론빵'

 

사실은 평평하지 않으니.. '납작하게 구운 초코칩 멜론빵'이라고 하는 편이 나았으려나 라는 생각도 들지만

 

그 딴건 됐어.

 

그냥 멜론빵도 아니고 초코칩도 들어가있는데다가 가격도 싸다는 것에서 이건 구매 100%다.

 

 

칼로리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애매한..

 

 

포푸라의 빵들은 야마자키에서 만들고 있다.

 

 

외관이 이렇게 생겼다.

 

초코칩이 아주 그냥 다닥다닥 박혀있다.

 

그리고 모양이 특이하다.

 

 

 

 

 

 

혹시 뒷면도 쿠키생지가 있나? 하고 뒤집어서 봤는데

 

아랫부분까지 감싸져있지는 않았다.

 

 

납작하게 만들어진 멜론빵들은 전부 다 맛있었지. 음음.

 

그러니 분명 이것도 맛있을꺼양★

 

 

쿠키생지는.. 음.. 바삭할까 으스러질까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촉촉하거나 눅눅한 타입은 아님.

 

 

반으로 갈라보았다.

 

 

 

 

 

 

쿠키생지는 두껍진 않았다.

 

자 이제 시식에 돌입!

 

 

음.....

 

이건 무슨 맛이지....

 

일단 빵 생지가...

 

엄청 뻑뻑하다

 

이건.. 허허 Seafoot.

 

빵이 아니야

 

하드보드지를 5장 겹친 다음에 50분정도 물에 불린 후에 씹어먹는 그런 느낌이다.

 

이걸 먹는 건 미친 짓이야 난 여길 빠져 나가야겠어

 

아 진짜 쓰~ 같은 맛이라서..

 

바로 버려버렸다.

 

이건 아마도.... 야마자키에서 나온 초 저가형 개맛없는 초코칩멜론빵을

 

기계로 억지로 처 눌러서 '자 납작하게 구워낸 멜론빵이랍니다'라면서 포푸라편의점에 갖다놓은 듯.

 

아니 난 확신할 수 있어. 내 눈은 못 속여

 

근데 중요한 건 빵 생지도 겁나 뻑뻑하고 맛없는데

 

쿠키생지가 더 대박이었다

 

쿠키가 질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긴 쿠키생지는 난생 처음이다 이 녀석들아!

 

좋은 첫경험 만들어줘서 아리가또

 

 

 

이 보통 멜론빵과 초코쿠헨멜론빵을 안사먹길 잘했다.

 

이런 멜론빵은 진짜 오랜만이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카멜리온 2012. 4. 20.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