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손에서 나온 아마오우딸기 촉촉한 멜론빵.



후쿠오카현 아마오우 딸기를 사용했다고 써져있다.



-후쿠오카현산 아마오우딸기 페이스트 0.1%

농축과즙 0.1%

-후쿠오카현산 아마오우딸기 잼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아마오우 잼크림이 들어있나보우.



영양성분표.


촉촉한 멜론빵이다보니 열량이 낮다.


일본에선 보기 드문 300kcal도 안되는 열량의 빵.



야마자키에서 만들었고,


휘핑크림, 딸기잼, 딸기시럽이 눈에 띈다.



두둥.


야마자키에서 만든 촉촉한 멜론빵이다보니... 자주 봐온 비주얼.




얘네들이랑 거의 흡사하구만.


쿠키에는 별다른 무늬가 없고,


설탕도 묻어있지 않고,


단단하지도 않고,


얇은 편에, 촉촉한 타입.


딸기라서 핑크색을 띠고 있다.



크림 주입구.



밑면.


촉촉한 쿠키를 가진 멜론빵은, 아무리 야마자키라도 깔끔하게 처리하지 못한다..



반을 갈라보았는데.


우와...


내 예상과 전혀 다른 비주얼!


딸기잼 혹은 연분홍 딸기휘핑크림 정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연분홍의 커스터드크림질감의 정체불명의 딸기크림이 들어있었고


그리고 휘핑크림도 들어있었다.


빵도.. 핑크색!


빵조차 딸기라니!


딸기딸기한 딸기멜론빵이군.






먹어봤는데, 빵은 매우 촉촉했다.


촉촉한 멜론빵이라는게...


쿠키 뿐 아니라 빵까지 촉촉해서 그런 이름이 붙은 듯.


빵은 매우 촉촉했고 살짝 달콤하며 딸기향이 살짝 났는데,


내가 그다지 좋아하지않는 그런 딸기향이었다.


츄파츕스 딸기맛의 그런 향?


내가 좋아하는 딸기향은.. 츄파츕스 딸기크림맛에 가깝다.



속에 들어있는 크림은, 딸기쩀크림이었는데,


지나치게 덩어리져있어서 그리 식감이 좋지 못했다.


젤리같은 식감에 가까웠다...


게다가 딸기의 산미가 느껴지다보니 맛있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다.


젤리같은 식감 + 산미


나에겐 최악의 조합이군!



쿠키는 워낙 촉촉하고 얇다보니.. 별 존재감이 없었다.


단맛도 안났고. ㅇㅇ


휘핑크림은,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딸기맛이 났다.



빵과 휘핑크림은 괜찮았는데


덩어리진 딸기쩀크림과, 존재감없는 쿠키생지가 아쉬웠다.


뭐, 전체적으로 보자면 꽤 장치도 많고.. 특별한 딸기도 넣었고..


그리고, 이름처럼, 촉촉함이 무엇인가 보여주겠다!


라는 정신으로 무장한 멜론빵이긴 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딸기맛이 아니라 fail.


로손의 아마오우딸기 촉촉한 멜론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5. 3. 4.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