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스코에서 나온 '에스프레소 초코 메론빵'

 

커피와 초코의 조합이라..

 

 

에스프레소 크림과 초코휘핑크림을 샌드!

 

 

겨울한정 농후한맛 2013

 

 

칼로리는 역시 높다.. 요새 멜론빵은 기본 450은 되는 듯.

 

 

 

격자무늬가 깊고 깔끔한 둥근 멜론빵 등장이요

 

파스코 멜론빵 모양은 딱 이런 느낌이다. 깊고..깔끔하고 조금 큼직큼직한..

 

쿠키 색은 베이지색이다.

 

봉지 열자마자 커피냄새가 훅~

 

 

쿠키 생지에는 설탕이 묻어있고, 쿠키는.. 두꺼워서 안바삭할 것 같으면서도 바삭할 것 같음.

 

 

밑면.

 

파스코도 점점 기술이 좋아지는 듯.

 

깔끔한 쿠키생지 마감처리를 볼 수 있다. ㄷㄷ

 

거의 야마자키 급인데?

 

 

뚜껑을 까봄..

 

에스프레소 크림과 초코휘핑크림이 보인다!

 

근데 초코휘핑크림을 먼저 짜놓고, 그 위에 에스프레소 크림을 짠 것 같은데, 둘다 뚜껑에 붙어있음 --;

 

 

빵 색은 흑설탕 색이고, 초코휘핑크림은 연한 초코색.

 

에스프레소 크림은 매우 진해보이는 조청색이다.

 

 

바닥 쪽에 붙어있는 에스프레소 크림.

 

커피 냄새가 장난아님 ㅋㅋ

 

 

시식!!

 

음..

 

빵은 조금은 푸석한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수분이 지나치게 부족한건 아니라서 폭신폭신한 식감까지는 나는 편.

 

그리고 샌드된 초코휘핑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이 있어서 이 정도는 괜찮은것 같다.

 

듬뿍 들어있어서 아주 맛이 강함. ㄷㄷ

 

초코 휘핑크림은 그냥 부드러운 식감을 줄 뿐이고 초코의 진한 맛을 주진 못했다.

 

그야 휘핑크림을 섞어놓은 크림인데다가, 에스프레소 크림이 맛이 더 강했기 때문에 그럴 듯.

 

에스프레소 크림은.. 쓴 맛은 안나고, 달콤하면서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생각보다 맛있었음!

 

찐득거리는 식감이지만, 부드러운 초코휘핑 크림이 같이 있기 때문에 식감에서도, 맛에서도 서로 보완/조화가 되는 것 같다.

 

 

쿠키 생지는 윗부분은 역시나.. 바삭한 타입은 아니고 살짝 촉촉한 타입이었다.

 

그래도 쿠키 귀는 이렇게 두껍고 바삭해서 맛있었음.

 

쿠키에서는 이렇다할 특별한 맛은 없었던, 그냥 보통 쿠키생지였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꽤 좋은 녀석이었음. 특히 내부의 두종류의 크림이 괜찮았다.

 

에스프레소 크림과 초코 휘핑크림.. 상성이 좋은 듯.

 

전체적으로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딱 좋았다. ㅎㅎ

by 카멜리온 2013. 2. 20.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