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편의점의 도라야끼!


그 중 가장 눈에 띄던, 몽블랑풍 도라야끼.


겉 모습이 매력적이당.


호랑이 무늬라고 해야하나..


노르스름하니 잘 구워져서 맛있고 말이지.


그래서인지 꼬마삼보이야기가 떠오른다.


어렸을 때 동화책으로 봤을 때 충격적이었는데...


호랑이들이 둥글게 둥글게 돌다가 버터가 되었다는 이야기..... ㄷㄷ


아 뭐 어쨌든, 이 도라야끼 몽블랑풍을 먹을테다!


설명으로는, 밀크 풍미의 크림과 마론 크림을 넣은 몽블랑풍의 도라야끼.


 

원재료명.


 

영양성분표.




두둥.


이것이 바로 도라야끼 몽블랑풍. 


핫케이크 사이에 크림을 샌드.


사실 핫케이크는 아니지만.. 비슷하니까.


 

반으로 갈라봤는데


오오..


밀크크림이 들어있고, 마론크림이 들어있는게 보인당.


핫케이크는 적당한 두께인데, 조금 포슬거리는 듯.


 

노르스름하니.. 맛있겠다!!


바로 시식!



 

음...


기대하던 맛과는 조금 다르다.


대놓고 말하면...


기대한것보다 맛없어!!


일단 핫케이크가 맛없다.


쫀득하고 달달한 맛을 원했는데,


완전 포슬포슬 분리되는식감에 맛도 없음.


밀크크림은 그냥 휘핑크림같은 느낌.


그나마 마론크림이 맛있었다.


달콤한 밤맛.


근데 양이 적은게 함정.


 

핫케익 두께, 그리고 두 크림의 조화는 괜찮으셨는데,


핫케익 맛과 식감, 크림 맛과 양이 시망이었다. 젠장.


간만에 산게 후회되는 제품이었음.

  ㅋㅋㅋㅋ


나의 몽블랑은 이렇지 않아!!


도라야끼에 대한 이미지도 흐려놓고말이지!! 

by 카멜리온 2014. 3. 13.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