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좋은아침에서 만난 멜론빵.

 

멜론빵을 취급하지 않게 된 경기도의 좋은아침 매장이 많아서, 청주까지 가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안산의 두 좋은아침 중 한 곳에선 멜론빵을 팔고 있었다.

 

1800원!

 

다른 빵들은 심하게 눌리니까 차곡차곡 있는데에 반해, 마구 쌓여져 있는 멜론빵의 위엄. ㅡ.ㅡ

 

 

 

두둥.

 

좋은아침의 '메론빵'이다.

 

 

쿠키에는 마름모꼴의 격자무늬가 있고, 설탕이 묻혀져있다.

 

색은 살짝 멜론색이 나는데, 베이지색과 노란색, 연갈색 계통도 느껴진다.

 

쿠키는 꽤 바삭바삭한 타입인 듯.

 

빵 크기는 일반 단과자빵보다 아주 사아아알짝 더 큰 크기.

 

무게는 크기에 비해 조금 묵직한 편이다. 

 

 

밑면.

 

쿠키가 어느정도 빵을 잘 덮고 있다. 색은 적당한 편.

 

가운데에.. 뭔가 크림 주입구가 보이는 것 같은데..??

 

 

반을 갈라봤다.

 

두둥-

 

멜론색 크림이 듬뿍 들어있네.

 

 

 

크림을 잘 보니, 바닐라빈이 있는 걸로 보아, 멜론레진을 섞은 커스터드크림일 것 같다.

 

근데 이건 공동이 생기진 않았다곤 해도, 분명 주입식이 아닌, 충전식인 것 같은데.. 왜 주입구가 보였지??

 

주입구가 아닌가..?

 

아 근데 이거 쿠키 생각보다 두꺼워보인다.

 

빵은 꽤 폭신폭신 부드러울 것 같아.

 

 

바로 한입 먹어봤는데

 

호오...

 

좋은아침의 멜론빵.

 

비주얼에서 떠올릴 수 있는 예상범주를 넘어서지 않는 맛이다.

 

쿠키는 매우 바삭바삭.

 

와작와작보다는, 바삭한 타입.

 

그런데, 조금 달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멜론향이 매우 강렬했다.

 

크림은 차치하고라도, 쿠키에서조차 멜론향이 강하게 느껴질 정도.

 

빵은 매우 부드럽고 폭신폭신했다.

 

크림은, 커스터드크림의 질감 그 자체였는데, 색도 저렇고, 멜론향과 멜론맛이 나다보니, 전혀 다른 크림같았다.

 

 

쿠키와 크림에 모두 멜론을 첨가한 멜론빵.

 

이런 비주얼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멜론빵.

 

그래도 난 나름 호.

 

 

파스퇴르 우유님과 같이 먹는 멜론빵은 최고의 맛! ㅎㅎ

 

 

멜론 커스터드크림은 듬뿍 들어있었고, 색은 너무 인위적이긴 해도, 맛은 뭐, 허용범위 내의, 그다지 불량스럽지 않은 멜론맛인지라, 나름 마음에 들었다.

 

 

쿠키는 두꺼우면서 단단하여 꽤나 임팩트있었고, 커스터드크림또한 맛과 양, 색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빵은 쿠키와 크림과 달리 거의 달지않고, 매우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이 강렬한 쿠키, 크림 두 녀석 사이에서 조율하는 역할을 맡아주었다.

 

드디어 먹게 된 좋은아침의 멜론빵.

 

18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았다. 크기도 작지않은데다가, 크림도 듬뿍, 빵과 쿠키 또한 만족스러웠기에...

by 카멜리온 2015. 6. 21.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