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무지 먹어보고 싶었던 곰돌이 비스킷!

 

마이 페이브릿 베어(My favourite bear)

 

고 바나나 베어(GO bananas bear)랑 머디 베어(Muddy bear)당.

 

영국 유기농 쿠키라고 한당.

 

이번에 조금 가격이 싸길래 바로 사왔다.

 

곰돌이가 8개 들어있는 포장은 6000원인데 4000원에 할인중이었고

 

곰돌이가 2개 들어있는 이 낱개포장은 원래는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500원에 팔고 있었당.

 

당연히 이 쪽이 더 싼 것 같으니 이 쪽으로 구매!

 

 

레알 바나나로 만든 곰돌이 모양 버터 비스켓이 2개 들어있다 함.

 

곰돌이 표정 넘 귀여워 ㅋㅋ

 

 

레알 초코칩으로 만든 곰돌이모양 버터 비스켓이 2개 들어있다 함. ㅇㅇ

 

맨첨엔 이거보고 진흙맛인가 라고 생각했었다.

 

 

보니 재료는 간단하다. 밀가루, 버터, 설탕, 쌀가루, 바나나퓨레, 천연 바나나향...

 

맨 처음에 보고는 깜짝 놀랐음.

 

버터.. 버터!! 우유로 만든 버터가 들어가있어!!

 

보면 알겠지만 한국 거의 대부분의 과자는 버터가 아니라 마가린이나 쇼트닝, 팜유 등으로 만들어져있다.

 

특히 버터풍미를 내야 하는 제품들은 마가린을 쓰는 경우가 많다.

 

아무리 좋게 봐줘도 가공버터를 쓰는데 이건 우유버터~(물론 이것도 가공버터일지도 모르지만)

 

뭔가 마음에 드는구낭.

 

이 낱개포장에는 안써져있지만 큰 포장에는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방부제 등은 넣지 않았다고 써져있음.

 

땅콩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먹지말라고도 써져있당.

 

칼로리는 1봉지(비스켓2개)에 130kcal.

 

 

 

머디 베어는 밀가루, 버터, 설탕, 쌀가루, 다크초콜릿칩, 코코아 매스, 코코아 분말.

 

뭐여 근데 지방이 1g 더 높은데 왜 총 열량은 고 바나나 베어랑 동일하지??

 

영국 표기를 보니 머디 베어가 칼로리가 더 높긴하다.

 

 

 

어쨌든 난 곰돌이 먹을거야!!

 

빈공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비스켓이 꽉 들어차있는 봉지다보니 개봉하다 부숴지지않게 가위로 윗부분을 잘 잘랐음.

 

미소를 짓고있는 귀여운 노릇노릇한 곰돌이 두마리가 등장!!

 

오오오오오오오오!!

 

이건 꼭 포스팅할꺼양 하면서 조심스럽게 가져왔는데 다행히 안부서지게 잘 가져온 듯!!! ㅎㅎㅎㅎㅎㅎㅎ

 

 

 

 

 

 

 

 

(은)는 아니었다.

시밤

 

 

 

사지가 토막나있는 곰돌이

 

 

 

 

 

에이 시밤 포스팅 망했네... 하면서 바나나 곰돌이 뽀사진거 막 주워먹고 머디 베어는 괜찮겠지 하고 까봤는데

 

여기도 곰돌이 한마리가 단두대 갔다왔네여.

 

 

곰돌이 합체!!

 

근데 너 애매한 곳에 초코칩이....

 

 

 

 

 

 

 

어쨌든 포스팅 망했네 엉엉

 

처음부터 뿌서진거 가져왔을지도... ㅠㅠ

 

 

 

 

 

 

 

 

 

 

 

 

 

(은)는 페이크

 

사실 가격이 싸길래 안전빵으로 2봉지씩 사왔다. ㅋㅋㅋㅋ

 

근데 이것까지 부서져있으면 진짜 망하는디. ㄷㄷ

 

 

오 다행히 이건 둘 다 살아있었다 ㅠㅠ 감격

 

 

근데 색이 조금 다름.

 

정상적인 곰돌이들은 아까 남아있던 대가리 곰돌이보다 색이 연하다.

 

상온에서 3일 된 바나나와 5일 된 바나나의 차이랄까.

 

 

역시 이런 비스켓은 미루꾸랑 같이 먹어줘야져 ㅇㅇ

 

 

귀여운 바나나 곰돌이와 초코 곰돌이

 

 

이 곰돌이는 머리쪽이랑 가슴 쪽이 조금 이상하긴 한데 그래도 괜찮.

 

초코칩이 군데군데 박혀있는 것이 보인당.

 

 

언제나 웃고있는 곰돌이.

 

 

노오오오오오오란 바나나 곰돌이

 

손가락과 발가락이 앙증맞다 ㅋㅋ

 

 

요 놈도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음.

 

서비스업 종사하면 딱 좋겠네.

 

 

두 곰돌이의 숨막히는 뒷태

 

초코 곰돌이는 등이랑 어깨에 문신했네.

 

 

초코 비스켓

 

 

바나나

 

 

우유탕에 입욕하여 피로를 풀고 있삼.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꺼내서 먹으면... 환상의 맛.

 

아. 우유는 진짜 최곤거 같아.

 

뭐든 맛있게 만들어줌.

 

우유에 찍어먹으니 완전 보들보들 촉촉한 맛이었당.

 

 

머디 베어는 지나치게 달지 않은 초코맛 비스켓이었다.

 

당류가 그리 높지 않다보니.

 

그리고 뭔가 자극적이고 인공적인 맛이 없음.

 

물론 다르게 말하면 조금 심심하다 라고도 할 수 있는데, 나한텐 맞는 것 같다.

 

맛있엉

 

 

 

다음으로 바나나 곰돌이!!

 

우유탕 들어가서도 잃지 않는 저 부드러운 미소.

 

보는 나까지 웃게 만든다.

 

이제 꺼내줄테니 내 뱃속으로 들어가자

 

 

아.

 

꺼내다 목 부분이 부서짐 --;

 

바나나 곰돌이가 원래 몸이 좀 약한 것 같다;;

 

 

몸이 없어

 

 

일단 머리부터 처묵처묵

 

사실 아까 뽀사진거 먹긴 했지만

 

요놈은 바나나향이 조금 나는 비스켓이당.

 

근데 바나나향이 그리 막 진하진 않음.

 

맛도 달지 않음.

 

버터맛이 살짝 난다.

 

풍미는 정말 좋다.

 

강렬한 맛이 없는 것 뿐..

 

 

바삭바삭

 

 

몸 구출.

 

완전 축축하게 젖어있었다.

 

입에 넣고 우물우물 막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당.

 

아기들 먹는 과자같이 부드러운 식감에 부드러운 맛.

 

 

또 다른 곰돌이.

 

항상 같은 포즈로만 있길래 포즈 변경좀 해줌.

 

 

...

 

 

곰돌이 표정 보고 있자니 내가 너무 잔혹한 짓을 한 것 같다....

 

미안...

 

 

또 다른 머디베어들.

 

요 봉지도 안부서졌네. 굿.

 

얘네도 문신하고 다닌다.

 

 

아무리 미소를 짓고있어도 난 개의치 않아.

 

너의 긍정적 마인드를 내가 섭취해주겠어.

 

 

바삭바삭한 단면.

 

그리 달지않고 버터풍미가 살아있는 맛있는 비스켓이었다!

 

일단 모양부터가 맘에 듬. ㅇㅇ

 

나중에 또 사먹어야징~~~

 

영국에서 건너온 맛있는 곰돌이 비스켓이었다.

by 카멜리온 2013. 5. 30.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