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나한테 선물로 받은 골드켄 프랄린 초콜렛.

 

스위스 초콜렛이라고 한다.

 

 

처음 보는 브랜드.. 유명한건가?

 

 

딱 보니 롤 웨이퍼 속에 초콜렛이 들어있는 듯.

  

 

뒷면. 한국어 설명은 없당.

 

 

설탕, 소맥분, 헤이즐넛, 식물유지, 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아몬드, 전지분유, 유화제, 건난황, 천연향료, 소금

 

이 재료로 쓰였다.

 

헤이즐넛 맛 초콜렛이구낭..

 

나 헤이즐넛 별로 안좋아하는디.

 

 

 

 

속포장.

 

 

비닐을 뜯고 상자를 열면!

 

 

요렇코롬 반짝반짝 빛나는 포장속에 들어있는 꽤나 커다란 초코과자가 12개 등장!

 

 

 

 

 

포장을 뜯으면 바삭해보이는 과자 등장!

 

빠삐요뜨나 레돈도가 떠오르는 과자다.

 

근데 걔네보다 더 묵직하고 두껍고 큰 것 같다.

 

 

속에는 헤이즐넛 초콜렛이 빈공간 없이 듬뿍 들어있당!!!

 

오오오오오 비주얼 최고...... 엄청 묵직해!!

 

 

먹어봤는데.. 별로 안달고 무지 맛있다.

 

헤이즐넛 맛이 느껴지는데 그것도 그리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다.

 

웨이퍼는 무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음.

 

근데 초콜렛이 무지 많아서.. 초콜렛 먹는 느낌. 우걱우걱.

 

아 이거 초콜렛이지.

 

 

어쨌든 요거 무지 맛있었다.

 

 

초콜렛이 정말 맛있었다. 헤이즐넛 싫어하는 점을 고려해도 만족스러울 정도였음.

 

차갑게 얼려먹어도 맛있었다. 좀 딱딱하긴 했지만서도.

 

물론 포장을 뜯자마자 10개 순식간에 다 먹어치우고 2개는 냉동실에 30분 넣어놨다가 바로 꺼내 먹었다는 불편한 진실...

by 카멜리온 2013. 5. 7. 2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