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월 15일.

 

16일까지가 하나미 시즌이라고 들어서 어학교친구들과 오사카성에 가볍게 산책을 갔다.

 

 

날씨는 꽤나 좋았고, 이미 엄청나게 많은 숫자의 사람들이 몰려와서 벚꽃 밑에서 즐겁게 하나미를 하고 있었다.

 

 

오사카성이 꽤나 넓은데도 불구하고 모든 곳마다 사람들이 파티를 벌이고 있었다;;

 

바베큐냄새도 엄청나게 났음.

 

 

벚꽃은 만개는 이미 끝났지만 아직도 그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었다.

 

예쁘게 핀 벚꽃을 보니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사카성의 외곽 해자.

 

 

친구들과 더 안쪽으로 안쪽으로 들어갔다.

 

 

드디어 나온 오사카성.

 

이 근처도 사람이 장난 아니었음;;

 

 

오사카 성 근처에는 벚꽃나무가 별로 없었지만

 

일부러 심어놓은 듯한 커다란 벚꽃나무 하나가 오사카성 바로 앞에 뙇!

 

 

다시 내려가는 길. 사람 바글바글바글바글

 

외국인도 바글바글바글바글

 

아 그러고보니 나도 외국인이지. 나도 바글바글바글바글

 

 

외곽 해자쪽에서는 산보를 즐기는 사람들이나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돌아가는 길에 오사카조홀을 지나갔는데.

 

엄청나게 많은 젊은이들이 오사카조홀로 끊임없이 들어가길래 뭔 일이 있나 싶었는데

 

하마사키 아유미 콘서트가 있었음;;

 

사진에는 없지만 정말 휘황찬란한 복장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참 많았다.

 

근데 남자는 별로 없었음.

 

예쁜 여자들도 많아서 눈이 즐거웠다 ㅋㅋ

 

마음같아서는 계속 죽치고 앉아서 사람구경하고 싶었음. ㅋㅋ

by 카멜리온 2012. 4. 19.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