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간 경리단길의 에끌레어 전문점.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저녁이었는데도 춥지 않아서 밖의 테이블에서 먹었다.

 

우리가 고른 건... 유자와 그린티.

 

2개 합쳐서 12000원이었다. 각각 6000원.

 

에끌레어 겁나 비싸네! 라고 할지 모르겠지만

 

엄청 작은 크기는 아니니....

 

일반적으로 2500-4000원 정도 하는 큰 사이즈의 슈 아라 크렘의 용량과 비슷해 보이는 크기다.

 

 

사진에서는 실물보다 좀 더 커보이네.

 

어쨌든, 한입 한입 베어먹을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다.

 

크림은 아래쪽에 구멍 3개를 뚫어서 주입.

 

먹기 불편한 슈를 먹기 좋게 개량한 타입. 물론 누가나 혼당을 얹는다는 작은 차이가 있지만서도..

 

 

내가 고른 그린티.

 

내부에 들어있는건 그냥 녹차 커스터드로 보임.

 

몽글몽글하진않고 살짝 묽은 타입. 씁쓸한 맛보다는 단맛이 좀 더 강세였다.

 

위에 발라져 있는건 퐁당. 나는 혼당이라고 부르긴 하지만..

 

마쉬멜로처럼 쫄깃하면서 달콤하다.

 

에끌레어 자체는 눅눅. 계란풍미가 살짝 느껴진다.

 

 

아리가 고른 유자.

 

솔직히, 내부에 이런 유자 콤포트가 들어있을 줄은 전혀 예상치 못했다. ㅡ.ㅡ;

 

근데 쓴 맛은 거의 안느껴지고, 신맛 살짝에 단맛 가득!

 

꽤 괜찮았다. 크림이 들어있는데.. 내가 먹은 부위는 유자콤포트가 무지 많았다네.

 

크림이랑 어우러지면 꽤 괜찮은 맛.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촉촉하고 씹는 식감도 있는.

 

위에는 노란 혼당과 함께 뾰족한 뿔 머랭들이.

 

머랭은 살짝만 말려진 듯, 겉 아주 얇게만 바삭했고, 90%가 촉촉한 식감.

 

 

솔직히 전에 먹었던 초코 헤이즐넛 프랄린과 프로마쥬 프레지에는 데코도 이쁘고, 크림도 한가지가 아니고 두 세가지를 사용하는 등, 장치가 많았는데에 반해

 

이번에 먹은 두 녀석은 쪼큼 실망스러웠다. 가격은 비슷한 것 같은데 말이지.

 

유자는 평타는 친 것 같지만 그린티는... 심플심플.

 

경리단길 맛집,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의 유자와 그린티 에끌레어였다.

by 카멜리온 2015. 12. 19. 0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