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코리아타운이라 하면...

 

난 바로 쯔루하시를 떠올린다.

 

그리고 쯔루하시는 정말 많이 가봤음.

 

대략 20번은 갔나.

 

쯔루하시 근처는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데,

 

모모다니라는 곳도 그 중 하나.

 

처음으로 모모다니에 갔다가, 조금 걸어가면 나온다는 '진짜' 코리아타운이라는 곳을 방문해봤다. 

 

 

 

우...우왕!

 

진짜 코리아타운이라고 써있엉

 

80%가 한국가게다!!

 

그리고 쯔루하시보다 깨끗해!!

 

 

 

백제문.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다이소는 없소이까.

 

 

'김치 갤러리'라는 이 근방에서는 유명한 김치가게가 있는데, 돈 좀 있나

 

새로 오픈 준비중인 건물이 있었다.

 

건물 하나가 전부 김치갤러리 소유인 듯.

 

근데 눈에 띄는 것이 있어서 가봄.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미네이터가 배추김치랑 무 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배추는 배추김치고 무는 왜 그냥 무인데?

 

무 무시하냐? 무라고 무시하냐? 무가 뭐라고 무시하냐?

 

 

그 옆에 있던 것.

 

문어김치.

 

 

 

 

김치케이크도 보인다. --;;

 

깍두기 생크림 케이크.

 

깍두기 오이김치 초코 케이크.

 

깍두기 오이김치 생크림 케이크 대짜

 

 

 

아 근데 원피스 피규어 더럽게 많네;;

 

 

김치갤러리 사장 누군진 몰라도 원피스 덕후

 

웃긴건 모든 피규어에 김치나 한국음식 피규어도 자체제작해서 붙여놓았다는 것 --;;

 

각 캐릭터 발 밑에 보이는 흰색 접시에 담긴 것들이 전부 그것들.

 

 

이 코리아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김밥가게.

 

이미 다 팔고 문 닫았더라.

 

김밥공방 무기노이에(보리집)

 

 

여러가지 김밥을 팔고있었다.

 

노말. 해물치킨, 돼지고기김치, 야끼니꾸, 데리야끼치킨, 슈퍼 핫, 소세지, 낙지김치,

 

브라운 라이스, 치즈, 창자(창란젓), 블랙라이스

 

 

 

그리고 새로 오픈준비 중인 가게.

 

삼겹살 전문점. '어젯밤엔'

 

그냥 귀엽길래 찍어봤다.

 

8월 3일 오픈이라고 함.

 

그냥 뭐 코리아타운이라고해도 그닥 볼건 없었다;;

 

늦게 가서 그런가..

 

차라리 쯔루하시 가는 게 나을지도

by 카멜리온 2012. 7. 31.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