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허니버터칩이 2014년 말에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나온 직후에는 그냥 사먹을 생각도 없었던 제품이었는데, 인기 좋으니 정말 안보이더라. ㄷㄷ

 

이 인기에 힘입어 다른 제과업체에서도 많은 유사제품을 만들어 냈는데,

 

 

농심의 벌집와플은 뭐 유사제품이라 하긴 좀 그렇지만 일단 넣었고,

 

 

농심의 수미칩은! 허니머스타드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미칩 정말 맛있는데...

 

그래서인지 현재 이 수미칩도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고. 판매량이 장난 아니라는 카더라가...



 

그리고 이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가 있는데, 이건 허니버터칩 이전에 나온거라고 한다.

 

 


그리고 크라운의 츄러스 과자인 츄럿.


허니 시나몬 맛이라고 한다. ㅎㅎ




난 원래 유행타는 걸 싫어하고 마이너한 걸 좋아해서 아직까진 허니버터칩을 사먹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혹시 모르지..

 

사서 좋아하는 내 모습을 근 시일내에 발견할지도. ㅋㅋㅋ

 

 

어쨌든, 이런 허니머스타드 수미칩까지 나온 마당에,

 

이 과자를 빼먹을 순 없지.

 

바로... 프링글스 허니머스타드맛이다!

 

 

한정판매 제품이었는데, 지금도 팔고 있으려나. 프링글스도 한정판매가 워낙 많다보니 뭐...

 

 

프링글스 오리지날과, 허니머스타드.

 

 

보니까, 벌꿀 0.005% 겨자 0.005%가 함유

 

ㅋㅋㅋㅋㅋㅋ

 

110g의 중량을 자랑.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생김새는 그냥 프링글스랑 동일.

 

다만, 제품에는 조금 노르스름한 가루가 묻어있다.

 

바로, 겨자. 머스타드. 카라시.

 

냄새는 확실히 겨자냄새가 강한 편이다.

 

먹어봤는데, 음... 꿀맛은 잘 모르겠고 분명 겨자맛은 느껴진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프링글스 특유의 짠 맛. ㅋㅋㅋㅋㅋ

 

짠 맛이 가장 강해. ㅋㅋ

 

아 그래도 맛있다 이거. 프링글스는, 아니, 감자과자는 왠만해서 맛없기 힘들지.

 

거기에 짭짤한 맛이 강하니 최고일 수 밖에.

 

꿀이 들어갔으면 단 맛이 좀 날 것 같은데 걍 짠 맛. ㅋㅋㅋ

 

그냥 이름을 '머스타드맛'으로 해도 될 듯 싶다.

 

 

 

아. 근데 생각해보니, 치킨너겟같은거 찍어먹는 머스타드소스, 절반정도는 허니머스타드였는데,

 

그처럼 허니+머스타드의 조합인 허니머스타드는, 대명사화 되어버린 것 같다.

 

조합어가 아니라 그냥 하나의 제품으로 쳐도 될 듯.

 

예를 들면, 치맥이나 참치마요, 피쉬앤칩스같은 느낌?

 

보통 머스타드보다 허니머스타드가 더 자주 사용되는 그런 느낌?

 

그런 연유로 이 프링글스도 그냥 머스타드맛이 아니라, 허니머스타드맛으로 해놓은 느낌이 있는 것 같다.

 

뭐, 어쨌든 맛있으니까 바로 한통 다 비워버렸다는 것.

 

한번 열면 멈출 수 없어 역시. ㅋㅋㅋㅋㅋㅋ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맛은 안먹어봐서 비교가 불가하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언젠가 먹게되겠지 뭐. 비교는 그 때가서.

by 카멜리온 2015. 1. 8.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