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르빵에는 보통 바게트, 깜빠뉴도 있지만

 

 

사과종을 넣은 사과종 바게트, 사과종 깜빠뉴도 있다.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한번 먹어보기로.

 

쿠프 예술 ㅠㅠ

 

 

잘라서 따끈하게 뎁혀서 먹었다.

 

 

기공은.. 멋지다. 쫄깃쫄깃한 느낌이 드는 크럼인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올 정도.

 

냄새는

 

음??

 

새콤한 냄새가 매우 강하다. 사과냄새만으로 보기엔 조금 무리고.. 사과냄새와 매우 시큼한 냄새가 혼재되어있다.

 

 

바로 한입 베어 먹어봤는데,

 

 

먹자마자 느꼈다.

 

강렬한 사과의 맛을.

 

사과발효종을 넣었다고는 해도, 겉보기에는 색도 모양도 보통 깜빠뉴랑 다를게 없기에

 

'뭐 다를게 있겠어?' 라는 생각을 하고 먹었는데,

 

아니다.

 

 뭐 다를게 있었다.

 

이 정도로 시큼한 맛이 강할 줄은 전혀 예상치 못했다.

 

 

어느 정도냐면.. 사과식초의 맛이라고 해야하나,

 

시큼하면서도 사과의 향이 느껴지는, 그런 맛을 이 빵은 가지고 있었다.

 

정말, 입에 집중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강한 편이었다.

 

식감은 매우 촉촉하고, 살짝 탄력성이 느껴지는 크럼과, 빠삭빠삭 단단하면서도 질깃한 크러스트.

 

크러스트에는 사과식초의 맛이 응축되어있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입에 넣고 빠삭빠삭 질깃질깃 씹으면, 찐한 사과식초맛이 입안을 가득 메운다.

 

고소한 누룽지의 맛보다는 사과식초의 맛이 강렬...

 

개인적으로 시큼한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 정도로 시큼한 맛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물론 꽤나 인상적인 제품이라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사과발효종으로 만든 깜빠뉴는 이런 맛이구나..

 

호밀사워종으로 만든 제품보다도 더 시큼했던 것 같다. ㄷㄷ

 

좋은 경험을 하게 해준 르빵의 사과종 깜빠뉴였다.

by 카멜리온 2014. 12. 26.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