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꽃봉오리 모양의 크림치즈 하드빵은 꽤나 흔해서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다.

 

뺑오르방에 가도,

 

 

이렇게 건포도가 들어간 하드빵 속에 크림치즈를 넣고 꽃봉오리 모양으로 모양을 내 만든 제품을 볼 수 있고,

 

 

11-17에서도 건포도와 호두가 들어간 하두빵 속에 크림치즈가 들어간 제품이 있다.

 

그 외에도, 여기저기서 꽤나 많이 본 듯 하다.

 

건강빵 반죽 좀 떼다가 이거 만들면 되니깐.

 

반죽에는 주로 호두, 건포도, 크랜베리가 들어간다.

 

 

 

데로브의 크림치즈 깜빠뉴

 

크랜베리와 크림치즈를 넣은 제품.

 

 

이번에 살펴볼 녀석은, 이러한 꽃봉오리 모양의 크림치즈가 들어간 건강빵인데,

 

시오코나에도 동일한 제품이 있었다.

 

작년에 한 1주일간만 나왔던 제품이라, 본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서도...

 

이름은 크랜베리 크림치즈.

 

크랜베리가 들어간 하드빵 반죽 속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다.

 

 

반으로 잘라보니.. 크림치즈가 꽤나 실하게 들어있다.

 

비싸고 맛있는 좋은 크림치즈..

 

 

반죽 자체는 매우 쫄깃해보인다.

 

단면을 보니 별다른 게 안들어간 것 같다.

 

 

이 빵은 꽤나 사이즈가 작은데,

 

어느정도냐면...

 

 

내 미니 빵칼보다 작음. --;

 

거짓말 안보태고 내가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먹어봤는데, 시오코나 하드빵 특징인 매우 탄력성있고 쫄깃한 식감이 느껴진다.

 

참치와 감자라는 제품을 비롯해서 많은 하드빵들이 이런 맛있는 빵 생지!

 

크림치즈는 적당히 달면서 부드럽고 맛있다!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크림치즈!

 

 

먹다보니.. 크랜베리가 들어있는게 보인다.

 

제품 자체가 작다보니 크랜베리가 그리 많이 들어있진 않았다.

 

호두도 두조각 들어있었다. 원래 크랜베리만 들어갈텐데..

 

 

조금씩 먹어들어가다보니 여기저기 숨어있던 크랜베리들이 등 to the 장.

 

 

제품은 작지만, 쫄깃하면서 크랜베리의 상큼함도 느낄 수 있었던, 크림치즈가 들어간 건강빵,

 

시오코나의 크랜베리 크림치즈였다.




 

 

다음으로 살펴볼 녀석은, 도쿄팡야의 크랜베리 프로마쥬라는 제품이다.

 

이 녀석과 시오코나의 크랜베리 크림치즈를 같이 올린 이유는..

 

둘이 매우 닮았기 때문 -_-

 

크기도 비슷해, 들어간 제품도 동일해, 이름조차...

 

크랜베리 프로마쥬 역시 꽃봉오리 모양을 하고 있는데,

 

겉으로 봐도 크랜베리가 반죽 속에 듬뿍 들어있는걸 알 수있다.

 

 

밑면.

 

밑면에도 크랜베리가...

 

 

반으로 갈라봤는데 --;;;

 

크랜베리 범벅이다.

 

빵 반죽과 크랜베리 비율이 1:1은 될 거같어 이거.

 

 

크랜베리는 역시나 상큼상큼한 맛이었다.

 

살짝 럼주 맛도 나고, 촉촉한 것이 특징.

 

 

그리고... 크림치즈도 아주 듬뿍 들어있었다.

 

환상적인 단면!

 

 

빵 자체는 꽤나 질기고 촉촉한 편이었다.

 

반죽에는 호두는 들어있지않고 크랜베리만 아주아주 많이 들어있음.

 

크림치즈는 시오코나의 크림치즈만큼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허나, 개인적으로는 시오코나의 크림치즈가 미묘하게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음.

 

 

크랜베리가 아주 듬뿍듬뿍 들어있는 도쿄팡야의 크랜베리 프로마쥬였다.

 

크 역시 크랜베리 맛있네.

 

이 조합 꽤나 좋은 것 같다.

 

솔직히 뭐든 안맛있겠냐만은.

 

by 카멜리온 2014. 12. 20. 1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