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의 독일빵집.

 

칸사이지방 오사카 옆 고베가는 방향에 있는 아시야에 있는 벡카라이 비오브롯이라는 빵집이다.

 

이 근방에서는 비고노미세, 빵타임 등과 함께 꽤나 유명한 빵집.

 

아시야 당일치기로 가시면 여기도 들리시면 좋겠네요. ^^

 

 

 

 

내가 산건 유기전립분 100%를 사용한 크로와상이다.

 

통밀100%의 크로와상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했다.

 

가격은 181엔! 소비세포함 195엔.

 

크... 싸네.

 

외관은 보이는 것처럼 꽤나 짙은 색의 크로와상이다. 그리고 꽤 투박한 질감을 가지고 있다.

 

모양은 크로와상인데 음.. 역시 결은 제대로 안나오는 듯 하다.

 

통밀로 만들었는데 보통 크로와상 수준의 결을 바라는건 말도 안되겠지.

 

 

 

밑면.

 

꽤나 기름지다. 역시 롤인버터로 인해 종이봉투도 그렇고 꽤나 기름기름함.

 

근데 이거 색이 정말.. 고소해보여. 더 맛있어보인다.

 

 

결.

 

그래도 이정도면 꽤 괜찮아보인다. 파삭파삭 맛있어보임. 속은 왠지 촉촉하면서 빠다가 고소고소할 것같고.

 

 

베어먹었는데

 

음...

 

음.....

 

보기엔 이게.. 고소해보이지만, 통밀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색과 단면이지만...

 

느끼하다 --;;

 

기름기가 너무 쩐다.

 

씹을 때마다 크로와상에서 기름이 쫙쫙 나옴.

 

아 물론 통밀의 고소함도 느껴진다.

 

근데 빠다의 고소함을 뛰어넘은 느끼함이, 그 통밀의 고소함을 느낄 틈을 안주고 짓눌러버림.

 

식감은, 겉은 확실히 파삭파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괜찮았다.

 

다만 기름범벅이 문제. ㄷㄷ

 

 

고소하지만.. 매우 기름진 그대. 통밀 크로와상.

 

통밀이 보통 밀보다 흡수율이 좀 더 높은걸로 아는데.. 그래서인가? 아니, 이 경우는 흡유율이라고 불러야하나 --;

 

 

정말, 이렇게 기름진 크로와상은 오랜만이었다.

 

맛 자체는 독특하고 좋았다. 통밀의 고소함이 보통 크로와상의 맛과 엄청난 차이를 두니까.

 

식감도 왠지 더 파삭한 것 같고 말이지. 거친 식감?

 

기름진거 좋아하는 사람은 이거 딱일 듯 싶다. 거의 튀김 수준으로 유지에 흥건히 젖어있음.

 

그래도 매력적인 제품들, 매력적인 분위기의 가게였다. 다음에 다른 거 사먹으러 가봐야지.

 

 

 

 

 

2014.11.25일 추가

 

 

책을 보다가...

 

비오브로트를 발견했다.

 

이 책 산지 몇년 된건데

 

비오비로트 갔다오기 전에는 책에 수록되어있다는 걸 전혀 알지 못했다...

 

갔다왔기에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해야하나.

 

 

 

자가제분한 가루로 빵을 만든다.-벡카라이 비오브로트-

 

 

비오브로트 맞네. 오오..

 

 

비오브로트의 제품 몇가지의 사진이 나와있었다.

 

내가 먹은 통밀 크로와상도 가장 아래에 있음.

 

원래부터 색이 좀 찐한가보네... 사진에서도 꽤나 진한 색이다.

 

 

크로와상의 단면(6번) 사진과

 

설명 : 통밀(전립분) 100%생지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바삭하고 폭신한 식감.

 

3절 1회, 4절 1회로 성형.

 

그럼 일본식으로 계산하면 25층이겠구나.

by 카멜리온 2014. 11. 2. 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