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 초코송이가 있다면, 일본에는 키노코노야마가 있다!

 

버섯산.

 

메이지에서 나오는 제품인데, 일본과자인데다가 유명제품이다보니 여러가지 맛이 꾸준히 나온다.

 

이번에 볼 녀석은... 가을제품인, 군밤맛.

 

게다가, 커다란 크기라고 써져있당. 기존보다 큰 초코 버섯이 들어있을거임.

 

 

뒷면의 설명.

 

군밤의 고급스런 단맛과 고소한 풍미를, 우유느낌의 초콜릿과 조화시켰습니다.

 

가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키노코노야마를 드셔보세요.

 

 

군밤맛의 초콜릿과 밀크초콜릿 두개의 층으로 되어있다.

 

 

영양성분표.

 

270kcal.

 

 

열어봤는데.

 

음???

 

내가 생각하던 것과 전혀 다른 광경이 펼쳐졌다.

 

낱개...포장이라니 --;

 

초코송이가 낱개포장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메이지양반!

 

 

 

전부 꺼내서 수를 세어봤는데,

 

.....

 

8개???

 

초코송이가 8개??

 

낱개포장된 초코송이가 8개??

 

 

 

 

1개 뜯어서 상자에 넣어봤는데 ㅋㅋㅋㅋㅋ

 

어째 요새 고르는 일본과자마다 죄다 과대포장이냐.

 

 

모양은 분명 설명대로 밀크초콜릿과 군밤맛 초콜릿의 이중구조.

 

크기는, 분명 기존 키노코노야마보단 컸다.

 

근데, 엄청 큰건 아니고, 음. 전체길이는 후시딘 길이보단 짧고, 버섯대가리는 말린 무화과보다 조금 작은 크기.

 

 

먹어봤음.

 

오.. 군밤맛 진짜 난다. ㅋㅋㅋㅋ

 

근데,

 

단지 그게 끝임.

 

과자는 똑같이 바삭한 보통 과자고.. 밀크초콜릿은, 달달하고 향 강한 군밤맛 초콜릿의 맛에 묻혀서

 

존재감 제로.

 

군밤맛이 강했다. ㅋㅋ

 

아 근데 8개는 너무했다 메이지

 

첨에 보고 '이게 뭐지' 했다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쫌 아니지.

 

포장만 보고 속는건 참 easy.

 

호갱짓했구나 생각하니 목메이지.

 

내가 산게 과잔지 질손지 헤메이지.

 

다 먹고 씁쓸하게 한까치 담밸피지.

 

이딴걸 쓰고 있는 난 지금 제정신인지.

 

 

by 카멜리온 2014. 4. 15. 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