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슬레의 킷캣.

 

고베 푸딩맛!!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건데, 드디어 먹어본다! ㅎㅎㅎㅎ

 

고베 푸딩. 유명하지. ㅇㅇ

 

나도 몇번이나 포스팅했었고. ㅇㅇ

 

박스를 보면...

 

좌측 하단에

 

'본 제품은 고베 푸딩이 아닙니다'라고 써져있음. ㅋㅋ

 

고베 푸딩인줄 알고 살지도 모르니까 써놓은 듯.

 

글고 우측 상단에 '수량한정'이라고 써져있음.

 

근데...

 

이거 작년부터 계속 팔고있는데???

 

구라쩌네. 이색히들.

 

미니사이즈 12개가 들어있다고 한다.

 

미니사이즈..

 

엄청 작겠군.

 

 

고베 푸딩.

 

서양문화의 창구였던 고베는, 양과자가 정착한 도시.

 

그런 하이칼라 고베를... 응?

 

어디서 많이 본 글인디.

 

예전에 고베 푸딩 포스팅할 때 썼던거다 --; 똑같은 글을 써놓다니.

 

 

1개당 칼로리.

 

68kcal

 

헐 ㅋ

 

엄청 작나보다.

 

12.3g이네.

 

 

 

상자를 오픈했더니!!

 

이런 모습.

 

작은 고베푸딩맛 킷캣이 잔뜩 들어있었당.

 

 

킷토캇토.

 

 

 

 

크기는 정말 작다.

 

내 엄지손가락정도 크기?

 

근데

 

포장은 이쁘당.

 

세련된 느낌.

 

색감도 좋고.

 

 

열어봤는데.

 

오오...

 

화이트초코같은걸로 코팅되어있다.

 

냄새맡아봤는데

 

약간 커스터드냄새? 그리고 캬라멜같은 냄새도 나는 듯.

 

 

 

처묵처묵

...

 

음..

 

푸딩맛??

 

푸딩맛인진 잘 모르겠다.

 

그냥 달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그런 맛임.

 

아 물론 보통 화이트초콜릿 그런 맛은 아니고,

 

조금 특이한 맛이다.

 

커스터드맛이 나는 것 같기도한데,

 

그것때문인진 몰라도 살짝 씁쓸하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꽤나 달달한 맛이었는데, 맛없는 쓴 맛이 조금 느껴졌음.

 

솔직히 말하자면... 맛있진 않았다.

 

아니, 뭔맛인지 모르겠어.

 

킷토캇토 특유의,

 

평타 이상 치는 조합인, 초콜릿 + 웨이퍼인데도 이정도라니.

 

음... 고베 푸딩 맛 킷토캇토....

 

고베 푸딩은 걍 푸딩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었다.

 

차라리 보통 킷토캇토를 먹겠어!

 

by 카멜리온 2014. 4. 11.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