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간 뚜레쥬르.

 

새로 나온 빵 발견!!

 

오오 이건...

 

딸기멜론빵????

 

이름은 초코송송 딸기모자였다.

 

새콤달콤 딸기잼을 가득 채운 딸기 빵 위에 초코칩이 송송 박힌 바삭한 비스킷을 토핑한 제품.

 

가격은 1700원!

 

내가 갔던 곳은 명동점이었으니까 좀 비싼듯..

 

다른데서는 1500원쯤 할거같다.

 

 

바로 구매.

 

초코칩이 박힌 딸기멜론빵이라...

 

거기에 딸기잼도 들어있고..

 

한국에서 보기 힘든 구성이네.

 

 

표면에는 별다른 무늬는 없고,

 

쿠키생지는 연한 핑크빛으로 딸기냄새가 난다.

 

설탕은 듬뿍 묻어있음.

 

꽤 바삭바삭해보임.

 

근디 초코칩이 박혀있담서??

 

색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초코칩이 아니라 뭔 숯검댕이같은게 묻어있는 느낌인디. -_-

 

 

밑면.

 

빵도 핑크색.

 

 

그보다 이 엄청난 설탕 ㄷㄷ

 

쿠키생지가 반짝거릴정도로.

 

그보다 진짜 이건 뭐 초코칩이 아닌데??

 

초코칩 봉다리 바닥에 남아있는 찌꺼기로 만들었나??

 

하필 그걸 내가 산거고? 그런거겠징?

 

 

반으로 갈라서 단면을 봤는데

 

정말 딸기잼이 들어있었다. ㄷ

 

 

 

꽤나 푸딩푸딩한 느낌의 딸기잼.

 

비율은 뭐.. 적다고 보면 적은거고 많다고 보면 많은.

 

내가 보기엔 딱 적당해보인다.

 

 

빵 결은 살짝 촉촉하면서도 폭신할 것 같음.

 

 

먹어봤음.

 

음...

 

쿠키는 정말 바삭바삭하다.

 

역시 멜론빵이라면 바삭한 쿠키지!

 

빵은.. 촉촉함.

 

딸기느낌이 물씬 나네.

 

딸기빵이 안 촉촉하고 그냥 완전 폭신폭신 부드럽기만 하면 안어울릴 것 같음.

 

 

 

 

근데 쿠키에서는 초코맛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초코칩 같은거 읎음. ㅋㅋㅋㅋ

 

그냥 딸기멜론빵이라고 이름붙이는게 좋을 거 같다.

 

 

딸기잼.

 

젤리같은 식감이 살짝 나는데, 달긴 달다.

 

 

바삭한 쿠키.

 

쿠키생지는 식감이 참 맘에 들었다.

 

식감만.

 

맛은 별로였음... 설탕많아서 달기만하고.. 약간 인공적인 딸기맛 나고...

 

전체적으로는... 그닥...

 

딸기맛 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딱 그런, 내가 그다지 안좋아할만한 맛의 딸기멜론빵이었다.

 

정말 맛있게 잘 만든 딸기맛 빵이라면 내 기호를 무시하고 찬사를 하게끔 만들었을텐데.

 

쿠키식감과 빵식감은 좋았음. 근데 쿠키맛과.. 빵색과.. 쿠키색이 별로 ㅠ

 

딸기잼과 빵맛은 뭐 보통이었다.

 

.왜 '초코송송'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있는진 모르겠는, 뚜레쥬르의 초코송송 딸기모자였음.

 

'딸기모자'는 그냥 쿠키반죽을 모자처럼 올린 빵이라서 딸기모자인듯.

 

 

 

by 카멜리온 2014. 2. 24.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