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바움쿠헨.

 

어떤 편의점만 가도 10종류 가까이 되는 바움쿠헨을 만나볼 수 있다.

 

왠지 맛나보여서 구매한 요놈은!!

 

파스코에서 만든 초코칩 바움쿠헨. 초코로 코팅하고 초코칩을 올렸다고 함. 150엔~

 

계란 풍미가 진한 바움쿠헨에

 

 

작은 편인데도 칼로리는 ㄷㄷ

 

특히 지방은... 27g?

 

ㅋㅋㅋㅋㅋㅋ

 

 

양과자로 분류되고, 계란이 가장 많이 들어가고 초콜렛, 설탕이 그 뒤를 잇는다.

 

 

두둥.

 

요렇게 생겼음.

 

가지고 오다가 초코코팅이 많이 뽀사져버렸지만 ㅠ

 

마싯겠당

 

 

옆면까지 초코코팅이 되어있다.

 

윗면에만 판 초코조각이 올려져있음.

 

바움쿠헨.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잡숴보겠슴다.

 

 

한입크게 베어물었음.

 

음...

 

정말 이 바움쿠헨은 계란풍미가 진하다.

 

색부터가 진노랑.

 

바움쿠헨 특유의 결이 단면에서 잘 보인다.

 

 

몇겹인가. 11겹?

 

 

꽤나 촉촉하면서 계란맛이 강한, 달달한 바움쿠헨임.

 

초콜렛도 달다.

 

그냥 전체적으로 꽤나 달다. 으억.

 

그래도 꽤 촉촉하고 달고, 초코코팅도 되어있고, 와작한 초코칩도 올려져있어서그런지

 

이제껏 먹은 바움쿠헨 중에서는 꽤 괜찮은 편에 속함.

 

 

바움쿠헨 맛없는건 진짜

 

완전 퍽퍽하고 그다지 달지도 않고 그런데

 

이건 촉촉하면서 계란풍미도 진하고 달달해서 좋았당.

 

역시 파스코군.

 

초콜릿과의 상성도 괜찮은 것 같았다. 초콜릿도 맛났음.

 

초코칩 식감도 와작와작 좋았고. ㅎㅎㅎㅎ

 

by 카멜리온 2014. 2. 17.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