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개월 전에 화과방에서 국진이 붕어빵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다.

 

일단 맛은 두 종류!

 

팥앙금과 고구마앙금인데,

 

 맛있다고 하길래 나도 한번 구매해봤당.

 

샤니 국진이빵 이후로 김국진의 이름을 건 제품이 나온 것 같네 ㅎㅎ

 

국진이빵 많이 사먹었었는데.

 

정통앙금, 우리쌀, 합성보존류 무첨가라고 되어있다.

 

고구마 11.1% 쌀 4.8% 함유.

 

 

영양성분표

 

260칼로리.

 

앙금이 들어있다보니 당류가 32g

 

지방은 6.5g이다.

 

 

재료.

 

음.. 근데 식품유형이 카스텔라라니!!

 

 

두둥

 

이거시 바로 화과방의 국진이 붕어빵!

 

 

모양보니..

 

한국의 붕어빵 모양이 아니라,

 

일본의 타이야끼같은 모양이다. ㅋㅋ

 

머리가 살짝 위로 향해있고, 꼬리도 위로 향해있는 생동감있는 도미.

 

방금 막 잡힌듯이 몸부림치는 도미.

 

회떠서 초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을 듯한 도미.

 

 

반으로 갈라보니

 

우오

 

생각보다 실한 속이다.

 

고구마앙금이 듬뿍 들어있음. ㅎㅎㅎ

 

 

그리고.. 빵은 고구마 껍질색이다.

 

적고구마라고 해야하나.

 

그냥 약간 자주빛.

 

이건 예상 못했네.

 

빵 반죽은 그냥 보통 노란색이나 밝은갈색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지금보니까

 

포장에는 그냥 보통 노란색 반죽인데 --;;

 

 

뭐, 반죽 색은 그렇다치고 일단 먹어봤는데

 

엄청 달아!

 

달아 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사실 반죽 자체는 안단데

 

앙금이 꽤 달았다.

 

그냥 설탕 많이 들어간 앙금이 다 그렇긴하지만..

 

그래도 고구마맛도 진해서 괜춘함.

 

 

빵은 촉촉했다. 앙금도 촉촉했다. ㅎㅎ

 

사실 봉지 안에 방습제가 들어있었음.

 

 

그리고.. 이 국진이 붕어빵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바로...

 

꼬리까지!!!

 

앙금이 듬뿍 들어있다는 거시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저 정도 먹어 들어가면 앙금이 3M 귀마개 가로 절단면 정도만큼만 보이게 되는데 

 

3M 귀마개 세로 절단면 2배 정도만큼이나 보이다니!!

 

언빌리버블!

 

 

혹시나 싶어서 한입 더 살짝 베어먹어봤는데

 

역시 고구마 앙금이 꼬리 끝부분까지 잘 들어있었다.

 

 

역시 기계로 뽑아내는거라 앙금양이 장난 아니구만. ㅎㅎ

 

조금 달았지만 꽤나 맛있었던....

 

화과방 국진이 붕어빵 고구마맛이었다.

 

by 카멜리온 2013. 10. 6. 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