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의 메츠 과자점에 방문!

 

겐츠 과자점이랑 비슷한 이름인데다가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부산에서는 꽤 유명한 빵집인 것 같다.

 

 

밤 늦게가서 빵은 별로 없었을 거다.

 

20% 할인행사중!

 

 

여직원이 매우 친절친절했다 *-_-*

 

 

고구마 식빵, 쌀카스테라

 

 

크렌베리 크림치즈, '메론빵'

 

오오! 여기도 멜론빵 판다! 굿굿

 

가격은... 부산 빵집들은 옵스빼곤 전부 2000원이 기본이더라.

 

여긴 더 비싼 2200원!!!! ㄷㄷㄷ

 

 

 

이름이 특이한 쪼이쪼이

 

녹차고구마

 

 

각종 도너츠, 고로케

 

 

 

버터크림빵, 소보루빵

 

2개씩 포장되어있다.

 

 

흰앙금빵, 크림빵

 

 

 

 

팥빵, 통팥빵.

 

 

모카버터빵, 블루베리번

 

늦게와서그런지....

 

남아있는 빵들 상태가 안좋은 애들이 많고.. 진열대가 지저분함.

 

 

흑미찹쌀빵

 

 

캐릭터 쿠키 ㅋㅋㅋㅋ

 

뽀로로랑 도라에몽은 잘 안보이는데 일단 스폰지밥보고 뿜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싱이 기가막힌데???????

 

 

각종 조리빵류

 

 

 

오징어 먹물빵, 생크림 브리오슈

 

 

호두쿠키, 에그타르트

 

 

모카빵, 크랜베리 팥빵, 호두마켓, 트리롤

 

 

치즈케익 브리오슈, 크림치즈머핀

 

 

메츠과자점은 멜론빵은 비싸면서 몇가지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을 보이고 있었다.

 

그래서.. 땡기는게 좀 많았다.

 

여직원도 친절했고. ㅋ

 

 

호두파이, 호두타르트, 공갈빵

 

음??!

 

부산 빵집들은 전부 공갈빵을 공기빵이라고 부르던데 메츠과자점이 유일하게 '공갈빵'이라는 이름을 쓴다!

 

지금 알았다.

 

 

삼각파이

 

 

미니치즈케익

 

 

 

 

쿠폰제 실시중.

 

 

버터는 100% 우유버터, 팥빙수 팥은 국산팥을 직접 끓여 사용한다고 한당.

 

근데.. '버터는 100% 우유버터'라고 하면 가공버터에 대한 의혹만 해제되는거고,

 

마가린이나 쇼트닝은 '버터'라곤 하지 않으니까 사용할 수도 있을 듯.

 

뭐, 나하곤 상관없어.

 

여직원이 친절하니.ㅋ

 

직원의 서비스가 가게에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치는지 알 수 있었던 가게였당.

 

by 카멜리온 2013. 10. 7. 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