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니/삼립 빵은 옛날에 빵폭식할때 매일 하루에 15개씩 먹고 그랬어서 이제는 질렸는데

(2년정도 지났는데 신제품은 별로 안나오고 거의 예전 제품 그대로더라)

 

기린 빵은 파는 곳도 별로 없고 그래서인지 재미있는 게 많음.

 

왠만한 기린 빵은 다 먹어봤는데 잘 안팔려서인지 기린빵 들여놓는 곳에서도 보기 힘든 녀석이 있어서 단종되기 전에 샀다.

 

예전에 두세번 먹어봤던 빵인데, 바로 '러브미 블랙센스'

 

단종된 줄 알았는데 아주 가끔 눈에 띔.

 

 

빵 크기는 작지만 무게는 85g으로, 보통 빵과 비슷하다.

 

칼로리는 235. 낮은 편.

 

 

지방도 2g으로 낮당. 다만 당류가 무지 높고 콜레스테롤 크리 ㅋㅋ

 

왜 이런 영양성분표냐면

 

 

흑설탕맛의 케이크류이기 때문이당.

 

케이크다보니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콜레스테롤이 높아지고, 흑설탕 맛이다보니 당류가 높아짐.

 

 

사각형 모양임.

 

사실 이 녀석은, 케이크라기보다는 흑설탕 찜빵 이런 녀석인 줄 알았다.

 

흑설탕 맛이라는게 찜빵으로 많이 있고 케이크로는 별로 보기 힘들잖아?

 

뭐 대충 비슷비슷하긴 하지만.

 

 

설탕과 계란이 많이 들어있다보니 매우 촉촉한 것이 특징.

 

 

밑면. 유산지가 붙어있음.

 

 

오랜만에 먹는 러브미 블랙센스라서 예의바르게 칼로 잘라서 깔끔하게 먹어주기로 함 ㅇㅇ

 

 

오오.. 역시 맛있당 ㅎㅎㅎㅎ

 

진한 흑설탕 맛에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임.

 

촉촉한 흑설탕맛 카스텔라 라고 보면 될 듯.

 

탄력성이 있어서 쫄깃함도 느껴진다. ㅎㅎ

 

근데 좀 많이 달앙 ㅋㅋ

 

크기는 작지만 독특한 봉지빵인 기린의 '러브미 블랙센스'였다.

 

최근 롯데에서 직접 롯데를 붙여서 빵을 내고 있던데.. 기린 없어지는 건 아니겠지? ㅠㅠ 매년 적자라던데... ㅠㅠ

 

기린 빵 특이한거 많아서 좋단 말이야...

by 카멜리온 2013. 2. 12.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