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에현 이세시에 갔을 때 들렸던 소레이유라는 빵집.

 

멜론빵은 보통 멜론빵, 흑당 멜론빵 두 종류를 팔고 있었다.

 

 

멜론빵 136엔

 

흑당 멜론빵 136엔.

 

흑당 멜론빵 1개남음 올ㅋ 내가 사야짘

 

 

멜론빵 무늬는 그냥 평행한 3개의 줄이 전부.

 

 

미에켄 이세시 오카모토 1초메에 있는 소레이유.

 

 

버스 안에서 섭취.

 

 

색깔은 살짝 갈색을 띄고, 매우 가벼운 빵이었다.

 

설탕은 뿌려져있지 않고, 무늬도 없음.

 

 

단단해보이는 쿠키생지. 냄새는 그냥 고소한 냄새.

 

 

쿠키생지는 두꺼운 편이었고, 열심히 감싼 흔적이 보임 ㅋㅋ

 

밑면 색은 적당한 정도. 개인적으론, 조금 진한 것 같지만서도.

 

 

빵을 갈라보았다.

 

 

빵 생지는 부드러우면서 촉촉해보였다.

 

쿠키생지는 두꺼워서 단단해보임.

 

 

처묵처묵

 

음..

 

흐음....

 

.......

 

음?!!!!

 

 

어..엄청 맛있어!

 

빵 생지는 역시나 촉촉하면서 부드러운데 정말 입에 촥촥 감기고

 

쿠키생지는 단단하면서 전혀 달지 않았다.

 

살짝 신기한 맛이 났는데 그게 흑당 맛이겠지.

 

근데 진짜 전혀 안달면서 완전 맛있었다.

 

먹으면서 오호 이거.. 이거이거.. 대단한데 오오.. 중얼중얼 감탄하면서 먹었음.

 

 

식감자체는 겉 쿠키생지가 두껍고 살짝 수분을 머금어서 씹는 맛이 좋은, 그런 모카빵을 먹는 느낌이었다.

 

색도 비슷했고..

 

근데 이건 완전 단맛을 억누른 멜론빵이었는데도 대박 맛있었음.

 

다시 사먹고 싶어질 정도의 맛이었다.

 

심플한 빵인데도 쿠키생지와 빵생지가 최고의 상태와 조화인 것 같았다.

 

소레이유는 이세시 우지야마다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다.

by 카멜리온 2012. 10. 4.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