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빵쇼? 빵도꼬로?

 

어쨌든 나고미라고 하는 빵집을 발견했다.

 

 

간판에 써있는 글자도 작아서 입간판을 못봤으면 그냥 지나칠 뻔.

 

 

 

빵은 별로 많지 않았다.

 

 

워낙 빵집이 작고 사람이 나밖에 없다보니 허락을 받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다.

 

조건은 멜론빵(선라이스)만 찍기. ㅋㅋ

 

선라이스랑 초코칩선라이스 두 종류가 있었다.

 

가격은 싼 편.

 

근데 이 가게는 오사카에 있었는데 멜론빵이라 안하고 선라이스라고 하네.

 

교토나 고베 등은 선라이스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해도 오사카 자체는 의외로 선라이스라고 하는 곳 거의 못봤는데.

 

 

 

왠지 초코칩 선라이스가 모양이 맘에 들어서 구매해봤다.

 

원래 초코칩 멜론빵 안좋아하는데 말이지.

 

 

작은 편이지만, 꽤나 단단해보이는 선라이스.

 

 

초코칩이 박혀있고

 

갈색으로 단단하게 구워져있는 쿠키생지.

 

설탕도 잘 박혀있다.

 

 

뒷모습.

 

 

반으로 갈라보니 이런 모습..

 

 

빵 생지는 촉촉하면서 부드러워 보인다.

 

시식 시식

 

 

 

오.. 쿠키생지는 바삭바삭 맛있다.

 

근데 첫 맛부터 강렬한 계란맛..

 

계란맛이 무지 강하다.

 

빵 자체는 폭신부들하며, 두껍지 않고 적당한 두께라서 그런지 쿠키생지와의 비율도 괜찮았다.

 

 

초코칩도 가끔 달달하며 아득아득 씹히고, 일단 쿠키생지가 바삭와작해서 좋았다.

 

계란맛이 너무 강하다는 것만 빼면...

 

by 카멜리온 2012. 7. 8.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