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있는 달로와요에 갔다.

 

일본에 있는 달로와요는 처음이군.

 

근데 엄청나게 럭셔리한 분위기라 깜짝 놀랐음;;

 

촬영금지라서 후라노 메론빵이라는 녀석만 사가지고 돌아왔당.

 

가격은 189엔!! ㅡㅡ

 

 

달로와요.

 

일본에서는 다로와이요라고 함.

 

 

빵 2개 샀는데 이런 3중으로 포장 해줬다..

 

개별비닐 포장, 종이봉투 포장, 비닐봉지 포장

 

럭셔리한 곳은 다르구나

 

 

이게 바로 그 '후라노 메론빵'

 

빵 크기는 작은 편이다. 거짓말 안보태고 내가 한입에 넣어서 먹을 수 있음.

 

초코파이보다 조금 작으려나? 대충 비슷한 크기?

 

하지만 무게는 묵직했다.

 

 

모양이 조금 특이하다.

 

달로와요.

 

그래서 별 모양인가??? ㅋㅋㅋ

 

뭔가 귀엽고 앙증맞음 ㅋㅋ

 

 

쿠키 생지는 바삭해보이진 않고 눅눅한 타입인 듯. 살짝 두껍고.

 

설탕같은건 뿌려져있지 않았다.

 

여기저기 크랙이 보임.

 

색은 매우 연한 멜론색.

 

 

뒤집어보니.. 아랫 쪽도 전부 쿠키생지로 덮여있었다.

 

 

갈라보니

 

ㅡㅡ

 

멜론크림 완전 적음;;

 

빵 자체도 엄청 작은데 이건 너무하지 않냐?

 

 

빵 생지는 음.. 부드러워 보이진 않는다.

 

쿠키 생지는 바닥까지 감싸고 있어서 좋긴 한데.. 얇지도 않고..

 

근데 멜론크림이 적으면 말짱 꽝이라고.

 

 

그래도 뭔가 색은 이쁘다.

 

 

먹어봤는데..

 

이런 대 반전이!!

 

단면에는 멜론크림이 엄청 적어보였는데

 

멜론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한입 먹었는데

 

입안에서 느껴지는 이것은 멜론크림의 맛!

 

게다가 많아!

 

 

 

먹어도 먹어도 멜론크림이 빵 끝부분까지 듬뿍듬뿍 들어있다.

 

오오.. 촉촉하고 향긋한 멜론크림이 끊임없이 입속을 헤집고 다니고 있어!

 

 

다른 한 쪽도 이렇게..

 

빵의 끝의 끝까지 멜론크림이 들어있었다.

 

 

멜론크림이 제품의 50%를 차지하고 있는 듯.

 

정말 많이 들어있었다.

 

그것도 무지 맛있는 멜론크림이었음.

 

대만족!

 

전체적인 평은, 멜론크림은 만족 200%

 

전체적으로 단 맛을 절제한, 정말 맛있는 멜론빵이었다.

 

하지만..

 

빵 생지가 매우 퍽퍽했다;;

 

멜론크림이 촉촉해서 그나마 보완이 되었는데, 상쇄까지는 할 수 없을 레벨이었다.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을거야라고 생각도 해봤지만, 납득할 수 없을 정도의 맛이었음..

 

쿠키 생지는 달지않고 빵 생지와 더불어 퍽퍽한 식감을 담당했다.

 

빵 생지랑 별로 분간을 할 수 없었음.

 

쿠키생지가 빵 전부를 빈틈없이 덮고 있다는 점이나, 멜론크림이 빵의 모든 부분까지 균등하게 많이 들어있다는 점이

 

정말 대단한 멜론빵이라는 생각을 들게 했다.

 

하지만 50%정도에 해당하는 빵생지와 쿠키생지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음..

 

분명 맛있었던 멜론빵인데 퍽퍽한 식감이 에러였다. ㅠ_ㅠ

 

by 카멜리온 2012. 6. 24.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