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난 콩가루(키나코)를 무지 좋아한다.

 

고소하면서 달아

 

야마자키의 런치팩에서 키나코모찌(인절미)가 있길래..

 

구매해봤다.

 

빵 속에 인절미를 넣다니!

 

 

오오 사진의 인절미가 맛있어 보인다..

 

저게 통째로 들어있다 이거지??? ㅋㅋ

 

 

두 쪽이 들어있는데 한 쪽당 칼로리.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런치팩을... 반으로... 개봉!!!

 

아 원래 개봉해서 먹는게 아님. 이대로 먹는 거임.

 

근데 난 개봉. 조석은 애봉.

 

 

음..

 

저기..

 

인절미 어딨죠?

 

내가 상상했던 거랑은 전혀 다른데???

 

이거 뭐죠?

 

나 또 사기당한거임?

 

야마자키가 아니라 야마사기네 씹새끼들

 

아오 야마도네 쟈키쟈키나 처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

 

저 앙증맞은 떡좀 보소

 

 

밑에 있는 크림은.. 키나코 냄새가 나는 걸로 보아 키나코크림!

 

봉투를 다시 잘 살펴봤더니..

 

 

제품설명이 있었다.

 

규히 2개랑 키나코크림을 넣었다고 함.

 

아 그러셨구나~ 내가 저걸 안읽었구나~

 

 

그치만 이건 너무하지 않냐고 ㅋㅋ

 

제품명을 '키나코모찌'로 하지말고 '키나코크림(모찌들어있음)'으로 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맛있다.. 키나코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뭐 규히도 맛있었음.

 

순식간에 사라져버려서 감칠맛났지만 ㅋ

 

자..

 

이제..

 

 

2012/03/12 - [빵/맛있는 빵들!] - 야마자키의 런치팩(Ver.사쿠라팬더) '사쿠라앙금&휘핑크림'

 

2012/03/11 - [빵/맛있는 빵들!] - 야마자키의 충격적인 런치팩 '까만 판초코 & 하얀 판초코'

 

런치팩을 대충 3종류를 먹어봤는데

 

런치팩은 절대 사면 안되는 물건이란 걸 깨달았다.

by 카멜리온 2012. 4. 20. 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