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야마자키의 런치팩 중 '까만 판초코 & 하얀 판초코'라는 녀석이 있다.

사실 한국에서 샤니에서 파는 런치팩도 과거에는 이 런치팩을 따라서 판초코를 넣었던 제품들이 있었다.

한국에서는 빵 속의 판초코는 완전 신개념 제품!!!

...이 아니라 전~혀 인기가 없어서(나도 먹어봤었는데 컬쳐쇼크수준이었다.) 판초코가 들어간 제품은 전부 사장되었지만.

일본에서는 여전히 빵 속에 판초코를 포함해서 이것저것 잡다한 녀석들이 들어간 제품들이 나온다.

 


손가락 4개의 미키와 미니가 그려져있는 런치팩.

하얀빵과 검은빵 두개가 들어있다는데, 하얀빵에는 검정 크런치 판초코와 휘핑크림이,

코코아맛의 검은빵에는 화이트 크런치 판초코와 휘핑크림이 들어있다고 한다.

 


정말 2가지 색의 빵이 들어있다.

통통하니 뭔가 많이 들어있을 듯한 느낌.

 


반을 갈라봤는데.. 응?

 


뭔가 단면 모습이 그리 좋아보이진 않는데 기분탓인가?

어쩄든 검은빵에는 정말 흰색 초코렛이 들어있다. 휘핑크림도.

 


흰색빵에는 검은 판초코와 휘핑크림이 들어있음.

한번 속을 따보았다.

 


 



........................

허허헣.

장난하냐 야마자키?


오오 대단해. 대단하다. 아주 대단한 공간낭비다.

중국과 한국만 저 *랄하는게 아니라 일본도 마찬가지였어.


 


 


그래도 초코렛은 확실히 크런치가 들어있는 화이트 초코렛. 

초코렛크기는 급식 아줌마가 퍼주는 사다리꼴모양으로 자른 파전 한조각 만큼의 크기만하다.

휘핑크림은 노란색 저가형 요구르트 반먹고 내비둔상태로 lol하다가 실수로 건드려서 흘린 느낌.

...


한마디로 겁나 조금씩 들어있음.

 


 


이 쪽도 크런치 초코렛.


 


초코렛이랑 휘핑크림 있는 부분을 먹고나니.. 이 녀석들이 남았다.

 


이럴 때 등장해주는 것이 멜론빵 토스트 스프레드!!!! 오오 신이시여

 


치약처럼 짜주고

 


잘 처발라주고

 


 


 


오븐에 구워서 그냥 먹어주면 됨

아아.. 야마자키 잊지 않겠다. 아주 그냥 멋진 런치팩이더군. 좋은 공간활용이었다.

덕분에 미키랑 미니 안티가 되어버렸다. 단지 이 런치팩의 모델이었다는 이유만으로.

by 카멜리온 2012. 3. 11. 2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