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손에서 리락쿠마 관련 빵이 새로 몇가지 출시되었다.

그 중에서 멜론빵은 없었지만 레몬빵이란게 있었다.

비스켓 생지가 덮여져있으니까 내맘대로 멜론빵부류로 넣어주기로 했다.


헐 리락쿠마 애들 졸랭 카와이

빵이름은 '레몬에이드 크림빵'

레몬에이드 맛 크림과 휘핑크림이 샌드되어있다고 한다.

135엔.


레몬빵 하면 동크의 레몬빵이 생각나는군.

근데 이 레몬빵은 샌드형태은 아니고 충전형태.

게다가 레몬맛 크림도 아니고 요구르트 크림이라고 한다.

먹어 본 적은 없지만 이녀석도 쿠키가 덮여져 있음.

멜론빵 짜댕 ㅋ


엄청나게 많은 화학첨가물과 함께 써있는 저것은 '벌꿀 레몬 후라와 페이스트'

아마도 저게 레몬맛 크림에 들어가있는 것이렸다.


칼로리는 일본 빵 치고는 제법 낮은 편.

크기가 작은 편도 아닌데 생각보다 낮다. 420kcal는 될 줄 알았는데.


뭐 샌드형태는 언제나 마찬가지로 대~~~~충 막 잘라놨다.

근데 레몬모양같음?

색은 레몬색이긴 한데.



비스켓 생지.

설탕도 잘 뿌려져있고, 멜론빵의 그것과 흡사하다.

자.. 그러면 이제..

이제..

뚜껑을 열어주마!!!!!


오..
오오!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다.

특히 노란색 저 크림이 많이 들어있음.

물론 모양은.. 이전 다른 녀석들과 마찬가지로 대~~~충 휘갈겨놨는데

그래도 뭐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구만.


휘핑크림은 그냥 휘핑크림이고, 레몬에이드 맛 크림은 매우 끈적이는 느낌이다.


단면도.

쿠키도 꽤나 두껍고, 크림들도 꽤나 충실히 들어있다.

어헣헣헣 좋아 맛나보여 로손이 왠일이지?

리락쿠마 콜라보는 좋은 상품을 내놓는구나,


두꺼워 보이는 쿠키.

바삭해보이진 않고 와작와작한 타입인 듯. 그래도 눅눅한 타입은 아닌 것 같으니 일단 ㅇㅋ.

 



쿠키..


먹어봤는데 두 가지 크림이 매우 맛있었다.

레몬에이드 맛 크림은 정말 레몬에이드 맛이 남.

달콤하면서 새콤한 레몬맛.

근데 그냥 레몬에이드 맛 크림만 있었으면 새콤한 맛이 강했을 텐데, 휘핑크림이 부드럽게 만들어줬다.

빵은 조금 뻑뻑했지만 두가지 크림과 그리 두껍지 않은 빵두께가 그 점을 보완해줬다.

쿠키는 바삭하진 않고 와작와작한 스타일.

쿠키에서는 조금 단맛을 제외하고서는 별 다른 맛을 느낄 순 없었다.

레몬에이드 맛이 나는 빵.

맛있었다.

로손에 대한 호감도가 조금 상승 ㅋㅋ
by 카멜리온 2012. 3. 16. 00:02